본문 바로가기
치앙마이생활기

훼이 등 따오..^^

by 연수현우아범 2007. 4. 30.
다녀왔습니다...^^
좋았습니다...
먼저 따오의 전경 좀 보실까요..?



호수(???) 저수지(????) 암튼 산정호수만큼 크기는 아닌거 같구요....그래도 제법 큰거 같더군요...
저희도 수상방갈로에서 거하게 한잔들 했습니다...^^


무슨 학꽁치같이 생긴 물고기도 있고...


요런 민물열대어(?)도 있더군요....한국에서 제가 길러본듯한 물고기인듯 합니다..


중간에 비가 내렸는데요...
짚으로 엮은 지붕으로 된 수상방갈로에서 술한잔하고 앉아 있으니까....
옛날에 시골 원두막에 앉아 있던 기억도 나고....
황순원에 소나기에 주인공이 된듯한 기분도 들고 그렇더군요...^^
다 마음에 여유로우니 느낄수 있는 기분이겠죠..


엄청 먹었습니다...ㅎㅎㅎ


짜짠~~~~~벌레튀김....
우리의 아이들이 얼마나 잘 먹는지 보실까요..??
.
.
.
.
.
.
.
.
.
.
.
.
.



약간 거부하던 현우도........

아구적 아구적 입에 밀어 넣습니다..ㅋㅋㅋㅋ


요건 또 색다른 음식 꿍뗀~~~~
꿍이 새우죠...뗀이 싱싱한이라는 뜻이라는데요....
진짜 살아있는 새우가 나옵니다...뚜껑이 있는 그릇에요...
양념장이랑 새우가 같이 들어 있는데요...나오자마자 가차없이 뚜껑을 닫고 흔듭니다..
그럼 저렇게 새우들이 다 기절합니다...ㅋㅋㅋ
전 참고로 벌레는 먹고 꿍뗀은 안먹어봤습니다.....ㅡ.ㅡ

요렇게 물놀이들도 많이합니다...


우리 이쁜 맞딸........ㅋ

아주 좋은 시간 보냈구요.....

저녁에도 좋은 고기부페집에서 아주 맛나게 100파이퍼스 한병 비우고 집에 들어왔네요...

자야하는데 맨날 존거 먹어서 그런지 체력이 왕 남습니다........ㅡ.ㅡ

'치앙마이생활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 며칠잡담...  (0) 2007.05.02
차구입한지 얼마나 됐다고....ㅠ.ㅠ  (0) 2007.05.02
싼캄팽온천 여행기  (0) 2007.04.28
태국생활 이모저모  (0) 2007.04.28
4월1일부터 4월27일까지 생활비정리  (0) 2007.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