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삼겹살은...직화오븐이 최고...!!

by 연수현우아범 2011. 10. 15.

인터넷을 통해서 삼겹살은 구매했습니다. 수입산도 맛납니다.

하지만...시중에 유통되는 삼겹살은 대부분 냉동 삼겹살입니다. 냉장 삼겹살은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미국산 삼겹살밖에 보질 못했어요.

수입이던 국산이던...삼겹살의 품질은 역시...냉장이냐..냉동이냐..가장 중요한 포인트인거 같아요.

국내산 삼겹살중에..하이포크...선진포크가 맛도 좋고 유명한데...이번에 구매한건 선진포크입니다.

선진포크 돼지고기는 역시 믿을만 합니다.

500그램에 7900원에 구매했는데....냄새도 없고..역시 최고네요..^^


해피콜 직화오븐을 구입하고 가장 좋은건...집안에 기름이 튀지않고 맛난 삼겹살을 먹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직접 불판에 궈가면서 먹는게 가장 맛이 좋지만...나중에 집바닥에 튀거나 공기중에 날라가 떨어진 기름을 닦아내는 수고를 생각한다면....답은 역시 해피콜 직화오븐입니다.

이렇게 올린 고기와 새송이버섯은...저희 4식구가 고기가 식기전에 바로 먹을 수 있는 양이며...먹을 동안에....고기는 또 올려놓으면 맛난게 구어집니다.



선진포크 냉장 삼겹살...최고의 퀄리티입니다. 아내가 밑간까지 해놨네요..



대파를 총총썰어서 냉동실에 다 넣어논 바람에....콩나물이 대신 밥상에 올라왔네요..^^



이 사진은 왜 올렸냐면...다음에 궈먹을 때는 훈연칩을 사서...뚜껑의 유리부분과 검정색 열반사판 사이에 공간을 이용해서 훈연삼겹살을 해먹어볼 예정입니다..^^



음....맛나게 구어진 삼겹살...^^



저는 야외로 놀러갔을 때 숯불에 버섯을 궈먹는걸 굉장히 싫어합니다. 왜냐면..버섯의 즙이 다 빠져나가 말라 비뜰어진 정말 맛없는 버섯을 먹게 되기때문이에요..
숯불에 궈먹을 때도...알루미늄호일로 뚜껑이 달린 그릇모양의 용기를 만들어 궈먹으면 괜찮습니다.

직화오븐에 궈먹으면...탱글탱글한 새송이버섯의 맛을 그대로 느낄수 있습니다...^^




쌈채소와 함께 고추..마늘..콩나물..같이 싸먹으면...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