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등산,자전거

의정부다녀왔습니다.

by 연수현우아범 2011. 11. 28.


중랑천을 통해서 의정부로 올라갔다가...

돌아올때는 남양주...구리를 거쳐서 왕숙천으로 내려오려고 했는데...중간에 길을 잘못드는 바람에 시내를 관통해서 내려와버렸네요...ㅡㅡ;;


비가 온후라...길이 젖어서 옷이랑 자전거가 모두 엉망이 되었고...

중랑천 중간중간 공사를 해서 중랑천을 건넜다를 반복해야해서...좀 번거롭긴하더군요.

총74킬로미터정도 됩니다.




북한산이겠죠...??

구름(안개)낀 모습이 멋지더라구요....





내일은 자전거 흙이나 닦아줘야겠어요..



집에 돌아왔는데...현관문손잡이가 고장나서 아저씨 불렀는데....4만원이라고 하시더니...문따는건 2만원이라고해서..

빈정상해서 걍 문만따고 가시라했네요...5만원에 해주겠다고해서...아니라고..걍 가시라했습니다.

마트갔더니 3만원짜리 1종류밖에 없길래...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결국 제가 설치해야하지만...2만8천원에 고치게 되었습니다. 12000원 벌었네요...ㅋ



이하 내용은..보신탕..영양탕..개고기 이야기이니...싫어하시는 분들은 스크롤 내리지말아주세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의정부에 도착해서 점심을 먹었는데....그냥 눈에 보신탕집이 보이길래 들어가서 먹었습니다.

얼마전부터 디게 땡기더라구요...^^;;

밑반찬은...비슷비슷..근데 고기찍어먹는 장에 생강이 들어가 있는건 또 첨 먹어봅니다..



특탕으로 시켰어요...배고파서..



아주머니까 껍데기를 많이 넣어주셨어요...^^




라이딩은 즐거웠지만...짜증나는 일이 있어서 오늘 하루가 그렇게 해피하지는 않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