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이야기

대학동기들과 송년회

by 연수현우아범 2011. 12. 20.

오래간만에 대학동기들 만났습니다. 역시 편한 친구들이 최고네요...^^

가족들과도 다들 잘 지내는 사이여서...가족동반모임이 가능하니 더 좋구요..

친구들에게 아이들이 있으니 놀이방시설이 있는 곳으로 꼭 자리를 마련하자라는 이야기를 했는데...친구한명이 한남동에 돈까스집에 놀이방시설이 있다해서 그곳에서 송년회를 가졌습니다.

돈까스집에서 송년회라...좀 안 어울리지만...돈까스만 있는건 아니니까요...^^

지하철을 타고 모임장소로 걸어서 이동했습니다. 가는 길에 이쁜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는데..아이들이 사진한장 찍어달라더군요...



오늘의 모임장소...서울왕돈까스 마약쭈꾸미집입니다..^^



2층에 놀이방도 있고...넓은 방도 있고...가족단위 모임장소로 괜찮습니다. 어제 모임할때는 2층에 다른 손님들이 전혀 없어서 아이들 신경 안쓰고 편하게 지낼수 있었어요..

아이들 저녁으로 돈까스 시켰습니다. 스프는 걍 인원수대로 다 챙겨주시네요...^^



왕돈까스입니다...고기를 얇게 두드려 펴서 만드는 방식이에요..




어른들은 매우 쭈꾸미와 삼겹살볶음



매우니까 이렇게 깻잎쌈을 싸먹게나옵니다.



쭈꾸미위에 냉동삼겹살이 올라갑니다.
 


열심히 소맥을 말고 있는 친구....ㅡㅡ;;



요건 안주용 돈까스...^^



놀이방에서 열심히 놀고 있는 아이들입니다.

혹시 가족단위모임을 하셔야하는 분들은 이곳도 고려해보세요....^^



'가족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리스마스 선물  (0) 2011.12.25
원래 주말에서는 모여요~~~  (0) 2011.12.24
날씨가 매우 춥습니다.  (0) 2011.11.22
아내가 만든 목토시  (0) 2011.11.21
이제 겨울답네요....  (0) 2011.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