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강남에도 이렇게 싼 음식점이 있네요..??

by 연수현우아범 2012. 2. 17.
어제 친구놈이 집까지 태워주고...아파트상가 호프집에서 술한잔했습니다.

대리불러서 간다는데....택시타고 가면 회사에 청구가 가능하다고 해서 차놔두고 택시태워보냈죠..

그래서 점심시간 맞춰서 제가 친구차를 몰고 회사까지 가져다 줬습니다.

어제 술도사고해서 3500원짜리 선지해장국은 제가 사준다고 큰소리 뻥뻥치고 방문했는데....생각해보니 돈을 안들고 나왔더라구요..???

3500원짜리라니 당연 카드는 안될성싶었는데..아니나 다를까...ㅋㅋㅋㅋ

친구가 샀어요..^^

굉장히 싸죠..??



맛도 좋아요..


위치는 선릉역에서 역삼역방면으로 가다보면 우측편에...삼성SDS건물 길건너편 뒷골목쯤에 있습니다..동훈빌딩(???)뒷편..???

제가 미안해서 커피사준다고 존데 가자고 했더니...쓸때없이 그런데 가냐며...

친구회사 건물옆쪽 건물...한신인터베리(???) 지하에 갔는데...드랍식 커피가 아닌 원두갈아서 해주던데..아메리카노가 천원이에요...ㅋㅋㅋㅋ




강남이 비싸서 밥먹기 힘들고 커피도 많이 못마신다고...

누구야...!!!!! 강남이 이렇게나 싼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