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남한산성 산성면옥

by 연수현우아범 2012. 5. 12.

제가 자주가는 사이트에 소개된 평양냉면 맛집...산성면옥을 다녀왔습니다.


광주쪽에서 올라가면 얼마 못가서 도로우측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의 애마 빨강이 블랙캣 5.0D가 보입니다...^^




가게 소개는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아무것도 넣지 않고 먹습니다. 


그리고 가능하시다면 평양냉면은 물냉면으로 꼭드세요...비빔이 좋으시다면 함흥냉면이나 해주냉면을 드시길 권합니다...^^




자리는 적당한 크기구요..깔끔합니다.




메뉴표입니다. 물냉면이 8000원인데요...제가 자전거를 타고와서 그런건지..양도 푸짐합니다.


7000원짜리 서북면옥이나 8000원짜리 산성냉면이나...가격대비 양으로 따지면 똑같아요..^^ 제가 혼자와서 다른 음식은 먹어볼수가 없었어요..





당연히 막걸리 한병시켰어요....홀서빙보시는 분께서 유통기한이 5월13일까지인 막걸리를 가져오셨더라구요...


그래서 까칠하지만..바꿔달라고 부탁드렸네요...뭐 무심코 가져오신거니...^^;;





짠~~~~~~~~~~~산성면옥의 평양냉면입니다...^^




육수를 한모금 마셔봤습니다...뜨끈하게 대워서 밥말아먹으면...하동관 곰탕이라고 이야기해도 부족함이 없는 깔끔하고 풍부한 육수맛입니다.


면발은 한입물어보니 메밀내음이 확~~올라옵니다..^^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래서 다 먹었어요...ㅋㅋㅋㅋㅋ





계산하다가 주방한장찍었는데 깔끔합니다.




요새 나들이하기도 좋은 날씨인데....겸사겸사 한번 다녀오셔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주말에 가시려면 성남쪽에서 남한산성넘어가시면 엄청막히니...팔당쪽으로 드라이브삼아 돌아서 광주쪽에서 들어가시길 권합니다.


경기 광주시 중부면 오전리 415-1

031-746-7771





저번에 명동가서 귀걸이하나 샀는데...아주 만족스럽군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