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가평 송원막국수

by 연수현우아범 2012. 5. 20.

대회주최측에서 제공해준 가평상품권과 현금 천원을 들고...총 7000원입니다...^^;; 


찾아간 음식점은 송원막국수입니다.


허영만의 식객에도 소개된 집이라는데...제가 직접 보진 못해서 알길은 없네요.



자전거대회참가자분들....근처에 캠핑을 오신 분들로 북새통입니다. 20여분 기다리고서야 자리에 앉을 수 있었네요..




막국수 3개와 제육1개 막걸리 2병을 주문했습니다.





가평의 명물...가평 잣막걸리...운동후에 마시는 막걸리는 정말...폭풍감동





수육도 제법 푸짐하게 나오네요.. 근래 돼지고기가격을 감안하면 여전히 안습이긴 합니다.






강원도의 투박한 맛은 아닙니다.


사람들이 딱 좋아할만한 맛이에요...면발은 아주 맘에 들던데....기호에 맞게 넣어먹게해주시지...설탕을 듬뿍넣어주셔서리...ㅠㅠ


특징이 돼지고기가 들어가더군요..?? 




혹시 여행길에 가평에서 식사하시게 된다면 들려볼만 합니다.


식당에 일하시는 분들이 바쁜 와중에도 인상이 좋아보여서 기분이 좋았네요..^^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읍내리 363-1 


031 582-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