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종로맛집 진옥화할매 닭한마리, 복민회집

by 연수현우아범 2012. 6. 9.


강남보다는 강북이 저에게는 참 잘맞습니다.


어제 약속이 있어서 진할매닭집을 방문했어요...외국인에게도 알려져서 가게안에는 내국인반..외국인반이네요..ㅎㅎ






8시반이라는 이르지 않은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요...대기표를 받아야 했지만...5분정도..?? 금방 입장했어요


6번이랑 9번이랑 많이들 싸우셨나봐요..ㅋ





닭한마리가 통채로 나옵니다...정말 닭한마리...ㅎㅎ 





팔팔끓여서 벽에 붙어있는 조리법대로 만들어 먹으면 정말 맛납니다...^^





먹다보니 밖에는 아직도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으시더군요..ㅋ





이집이 맛집은 맛집인데....간판처럼 닭이 별라서가 아니라....닭을 찍어먹는 소스와....이 김치때문이 아닌가 싶어요..


고추씨가 들어간 청량감과 적당히 매콤하면서 깔끔한 김치...정말 맛납니다..헌데 외국인들은 이걸 안드시더군요...제가 볼때 김치가 제대론데....쩝





돈3만원만 있으면 두분이서 배부르게...얼근히 취하게 드실수 있어요..^^




2차로 광장시장에 복민회집으로 이동합니다.


시장은 항상 활기차고..사람냄새납니다. 





메뉴판은 이런데요..저희가 먹은건...해물모듬회인거 같아요...





전철막차타려고 안주도 남기고 자리를 일어났네요...사장님이 더 줄테니까 천천히 먹고 가라하셨는데....사장님 넘 친절하시던데요...^^ 한가지 아쉬움점은 홍합국물같은게 없어서 쫌 아쉬웠습니다.



강북...넘 좋아요....^^






'음식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이동먹자골목 방짜  (0) 2012.06.11
성북동맛집 성북면사무소  (0) 2012.06.09
가평 송원막국수  (0) 2012.05.20
용산 해방촌 막걸리전문점 다모토리 ㅎ  (2) 2012.05.19
미금역 이가네 양꼬치  (2) 2012.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