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삼각지 원대구탕, 삼일 또순이집

by 연수현우아범 2012. 9. 4.

삼각지 대구탕의 명성은 일찍감치 알고 있었지만 가보긴 처음입니다.


검색을 통해 대충 분위기와 가격대를 알아보고...지인들의 추천은 원대구탕을 방문했습니다.




메뉴라고 해봐야 3가지....대구탕1인분 내장탕1인을 섞어서 주문했네요.




아가미젓갈과 동치미무가 전부입니다.




대구는 1인분에 한덩어리주더군요...쩝...내장도 곤이는 많은데 애가 적고...애의 퀄리티도 그닥...ㅡㅡ 저렴하니깐...뭐 어쩔수없죠..^^;;




그래도 밥한공기까지 볶아서 소주3병마셨네요..




2차로 맥주한잔하려고 두리번거리다...실은 용산공원가서 벤치에서 마실려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입니다.


또순이집...ㅎㅎ 주인할머니가 깍두기담고 계시더군요.



삼각지역 11번출구로 나오면 바로에요...정말 역세권..!!



파는 것도 별거 없어요..담배랑 컵라면..소주,맥주,막걸리..?? 번데기탕이나 간단한 안주 몇가지도 됩니다. 안주가격은 만원안쪽..저희는 병맥주(2500원)이랑 과자 한봉다리 먹었습니다.



저렴하게 입가심하기 딱 좋구요...야외에도 드럼통테이블있습니다. 날씨도 선선하니 좋더라구요..



집에서 아내가 만들어논 누룽지랑 3차했습니당...ㅋㅋ 2판이나 먹었어요....탄수화물 너무 많이 섭취했어~~~~~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