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역삼역 구만들

by 연수현우아범 2013. 2. 1.

주로 해외에 나가서 근무하는 대학친구놈이 올만에 한국에 들어왔다며 친구들을 불러 모았는데...장소 정하기가 좀 애메하더라구요.


결국 시간이 많다는 이유로 제가 장소를 섭외를 했는데 평소에는 잘 쳐다보지 않던 강남,역삼지역 소셜사이트를 보니 괜찮은 업체가 눈에 띠여서 반신반의로 쿠폰을 구입했습니다.



충현교회쪽으로 가정집을 개조한 음식점들이 많더라구요. 구만들도 그런 형태입니다. 분위기 좋던데요..?? 이야기나누면서 편하게 술한잔하기도 좋구요.



뭐 직장다니느라 다들 바뻐서 그렇겠지만 약속시간을 지키는 친구놈은 단1명뿐...둘이서 먼저 소주한잔합니다. 오래간만에 다슬기 쪽쪽 빨아먹으니 맛좋더라구요..ㅎㅎ



입맛 촌스러운 친구놈이 얼큰한 조개탕 먹고 싶다고해서 시켰습니다. 아주 만족스럽습니다...뒤에 보시면 알아요..ㅎㅎ




소셜사이트에서 구입한 모듬구이셋트입니다. 남자3명은 먹겠던데요..?? 쿠폰가격 22000원...개인적으로 가격이나 맛이나 대박이라 생각합니다..!!!


총3장구입했는데..2장은 모임에 사용하고 만족스럽지 못하면 한장은 취소하려했는데 아내랑 둘이가려고 남겨놨어요...^^



늦게온 친구땜에 치킨안심까스도 하나 시켰는데 이집 음식맛들이 다 좋더라구요...^^





조개탕이 식어서 데워달라고 부탁했는데....처음 시킨 조개탕이랑 양도 똑같이 나오더군요...음하하하하 


이런 사소한 것에 만족스러워하는 친구놈들...ㅋㅋㅋㅋ 사소함에 고객을 감동시키는 것...영업마인드가 우뚝 선거죠..^^




구만들 쉐프님이세요...성격도 좋으시고...친절하시고...사업 번창하셨으면 합니다..!!







'음식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성집_도가니수육, 도가니탕  (0) 2013.02.20
성수동 먹거리집_압구정 꼬치꼬치  (3) 2013.02.14
분당 서현역 삼촌네(삼족)  (0) 2013.01.23
가락시장 포항수산  (0) 2013.01.16
방이동 도깨비마을  (0) 2013.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