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

연수현우네 오키나와 자유여행_출발

by 연수현우아범 2013. 3. 29.

공항버스를 이용할까..?? 공항철도를 이용할까하다가...공항철도타고 이동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공항버스는 4인 36000원...철도는 13000원정도...????


이른 아침이라 붐비지도 않을거 같아서 철도를 이용했는데 매우 편하고 정확하게 이동해서 좋았습니다. 돌아올때는 아무래도 편하게 공항버스이용해야할거 같아요...^^



10시35분발 비행긴데 새벽5시반에 일어나서 준비해야하는 현실....ㅠㅠ


여행다녀온듯 피곤한 모습들이네요..ㅎ



바다를 건너 인천국제공항으로...



공항철도는 처음이지...???? 아빠도 처음이다...ㅋ



철도에서 내려 티켓팅장소까지 이동합니다. 철쭉도 심어놓고 봄분위기 제대로네요..^^



이놈에 전자담배...혹시나해서 수화물로 보냈는데 수화물검사실에서 연락와서 가방열어 확인시켜줬습니다....3단봉인줄 알았다면서...ㅡㅡ



가족들은 5시반에 일어났는데 전 6시넘어서 일어났거든요..그래서 젤루 늦게 티켓팅해서 뒤에 앉게되었는데 오히려 좋았죠...암튼 아내가 뾰로퉁합니다..ㅋ



다른 탑승동으로 구내열차타고 다시 이동....면세점이고 지랄이고 다른거 할 시간도 없더군요...@@



게이트앞에서 10분이나 앉아있었나...??? 거의 바로 탑승했어요...애들은 틈을 이용해서 공기놀이합니다.



우리가 타고갈 뱅기



2학년이라고 제법 의젖합니다...손은 아직 아가야 손같아요..^^



기내식은 뭐 그저그렇습니다....조만간 바뀌어야 할거 같아요.




애들은 맛나게 잘 먹어주네요..이제 밥먹을때 봐줘야할 녀석들이 없다는게 이렇게 행복한줄이야...ㅎㅎ






해남 땅끝마을이 보이시나요..?? 전 안보여요..ㅋㅋ



제주도 골프장은 보이네요..ㅎㅎ



욘석이 여행분위기는 혼자 다 잡았습니다...팔뚝에 판박이 문신까지 했더라구요...???



오키나와에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입국심사대 제일 왼쪽이 내국인 입장하는 곳인데요..거기서 껄떡되다보면..내국인들 다 나가고 외국인도 불러줍니다. 그럼 빨리 나가요..ㅎㅎ 아기있으면 100%입니다.



국제선은 썰렁~~~반면 국내선은 바글바글합니다요..^^



공항 쪼맨하죠..??



모노레일타러 국내선청사쪽으로 이동중..!!!



모노레일 나하공항역입니다.



자동매표소에는 1일권은 안팔구요....역무원에게 이야기하면 됩니다. 쿠폰북도 주시니깐 잘 챙기시구요...저희는 2일권...어른 1000엔..애들 600엔



1차 목적지인 나하공항역 바로 다음역에서 내려야하는 곳으로 이동...칙칙폭폭~~칙칙폭폭~~



모노레일내부는 이렇습니다. 2칸짜리에요...ㅋㅋ 작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