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

연수현우네 오키나와 자유여행_A&W, 오지마섬 튀김, 마트에서 구입한 음식들

by 연수현우아범 2013. 4. 2.

이시바시아울렛에 도착해서 아침먹으러 A&W에 방문했어요..오키나와에만 있는 패스트푸드전문점이라면서요..???



주문합니다...그림보고 선택하는거죠 뭐...ㅎㅎ




먼저나온 루트비어..세트에 딸려서 나온건데..계속 리필해주더군요...물파스맛이 나긴하는데..온가족 맛나게 다 잘먹더군요..^^



멕시칸풍인데...먹으면서 맛나다...칼로리죽이겠다..생각했습니다..^^



감자튀김도 잘 튀겨나오구요..




베이컨이랑 뭐랑 들어간건데..커팅한 반쪽각에 제가 한입먹었습니당...



크램챠우더스프...요건 코스트코꺼 압승...!!!



생선버거 하나 더 시켰는데..요거요거 맛나네요..우리나라 롯데리아 새우버거에 140%정도의 맛..



오키나와섬 난조시 오지마섬에 있는 유명한 튀김집입니다.



오키나와 본섬과 이런 다리로 연결되어 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구요..



특히나 인기가 많은 오징어튀김은 계속해서 튀겨져내옵니다. 그래서 오징어만 따뜻하고..나머지는 튀김인데 차가워요....ㅠㅠ



골고루 한개씩 달라고하고..오징어만 2개시켰는데..오징어를 더 시켰어야 했어요....ㅠㅠ 먹는다고 사진은 없습니당...^^



오키나와 남부에서 숙소가 있는 북부로 넘어가다가 오줌이 매려워서 걍 들린 마트입니다.




아...사랑스런 맥주들..



ㅋㅋㅋㅋ 저녁으로 먹으려고 구입한 것들이에요...사랑스럽죠..???



4천원짜리 초밥



이하 3개에 1000엔입니다.


문어숙회샐러드



방어뱃살



연어회



정말 최고..조개관자구이...불과 4천원..............ㅠㅠ



여기에 4천원짜리 사케까지....




단돈 25000원으로 만찬을 즐겼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