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

연수현우네 오키나와 자유여행_호또모또 도시락, 나고시 선술집

by 연수현우아범 2013. 4. 3.

비를 뚫고 아침거리를 사러 나고시에 호또모또 도시락에 도착했습니다.


한번은 먹어보고 싶었어요...원래 일본이 도시락문화는 발달했잖아요..??




24시간 영업하는 점입니다.



이것저것 구입해봤어요.






저녁때까지 운전할일이 없기에 아침부터 맥주한잔했습니다...ㅋ




밥도 많고..반찬도 많고...아침부터 배부르네요...ㅎㅎ




저녁에는 나고시에 있는 선술집을 갔어요. 사실 렌트카빌리면서 받은 상품권도 사용할겸 겸사겸사갔는데...상품권을 호텔에 놔두고가서 아내한테 무쟈게 혼났습니다...ㅋㅋㅋ




도착한 선술집...



동네 아저씨..청년들은 다 모여있는듯 하더군요..ㅎㅎ



다다미방에서 먹어보고 싶다던 아내가 만족스러워 합니다.




모듬사시미


미군때문인지..스테이크는 어딜가던 기본으로 하더군요.






조개사시미...맛좋더라구요..조개가 무슨 종류인지는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