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

연수현우네 오키나와 자유여행_키세비치팰리스(kise beach palace)

by 연수현우아범 2013. 4. 6.

여행 마지막날 3일을 보낸 전용 해변을 보유한 곳입니다.


예약은 www.okitour.net에서 성인2명,아동2명 3박에 40800엔에 예약했구요...주차료는 따로 받더군요. 


1박당 500엔인데...3박부터는 무료입니다. 총 1000엔 추가지불했습니다.


조식포함이구요. 제가 말씀드린 사이트에서 예약시 호텔식당을 포함한 상품권사용가능한 식당에서 이용할수 있는 상품권 4100엔을 받을수 있구요.


그외 호텔 기념품가게에서 사용가능한 상품권 2000엔과 각종 할인권을 줍니다.



신식건물은 아니지만 잘 관리되어 있습니다.



내부는 넓직하니 깔끔합니다.




벽걸이 티비도 있는데 사용해보진 않았네요..^^



위에 설명드린 상품권이구요.




화장실에 온,냉수는 펑펑 잘 나옵니다.



옥빛 바다가 전망이 좋습니다.




저희 애들이 백사장에서 모래놀이를 하고 있네요.




파노라마 사진찍어봤어요.



해파리나 바다뱀을 막기위해 안전망이 처져있습니다.






오늘은 파도가 높네요...^^



해변에 산호조각이 참 많아요.




해변은 잘 정비되어있고..안전요원이 항상 해변을 지키고 있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수 있어요.



야경이 그리 이쁘진 않네요....^^





더 좋은 호텔들도 많겠지만...직원들 친절하고 가격도 그렇고..아주 만족스러운 호텔이었네요.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이 여행을 가게되면 아고다나 호텔스같은 곳에서 예약을 하게되면 룸을 2개잡게하거나 좀 비싼 룸으로 예약을 하게 되더라구요.


여러 사이트들을 비교하셔서 한방에 저희처럼 침대4개를 넣고 이용할수 있는 곳을 찾으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