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정보들

잠실 새마을시장 알파마트 방문기

by 연수현우아범 2013. 8. 11.

예전 이름은 알파스토어~~~잠실 새마을시장에서는 꽤나 오랫동안 영업을 한 곳입니다.


경쟁업소로는 중앙마트라는 곳이 있구요. 이곳이 영업이 잘되서 그런지 알파스토어가 알파마트로 이름을 바꾸고 리모델링을 하면서 초특가 쎄일중입니다.


어쩌다 방문하게되었냐구요...??


어제 김포에 사는 친구놈이..자기가 분양받은 아파트 모델하우스구경도하고 사은품도 받아가라며 초청을 했어요.


새아파트 분양받고 기뻐하는 친구놈과 안사람을 보고만 있어도 흐믓하더군요..저도 기쁘구요. 새아파트 좋더라구요..살아보고 싶당...ㅠㅠ


암튼 그래서 저녁에 술한잔 거하게 하고 친구집에서 잤는데...괜히 밍기적거리면 너무 길어질거 같고...친구 안사람이 쌀씻는거 같아서 바로 짐챙겨서 나와버렸죠.



잠실쯤 도착했는데..장인장모님 아침드실 시간이더라구요..?? 8시쯤..


전화드렸더니 신천먹자골목에 전주설렁탕에서 이제 막 주문했다고 하시길래 그쪽으로 이동해서 같이 아침먹는자리에서 이런저런 이야기하다가 알파마트에서 쎄일하니깐 들렸다가봐라 하시길래 들리게 되었습니다. 쓸때없는 이야기가 길었네요...ㅋㅋㅋㅋㅋ



리모델링한 알파마트입니다.



장수막걸리 750원 대박막걸리 650원 아이스크림 100원(인당 10개제한이지만 사고 또 사고 가능함) 참치 큰캔 990원 계란한판 2500원 머스크멜론4수짜리정도 되는게 3900원등등등




삼양라면은 모델하우스 가서 받은 사은품입니다..ㅋ



요건 저희 집앞에 상가인데요..주상복합아파트가 새로 들어섰는데..나폴레옹제과점과 옆에 휴대폰매장이 들어왔는데..휴대폰매장에서 뽐뿌수준의 특가판매를 했었습니다. 저는 바꿀 생각이 없어서 패스했죠..



양손가득히 짐들고..아이들은 계란한판씩들고...생각도 안한 쇼핑을 했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