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

중국 하이난여행_출발

by 연수현우아범 2013. 11. 9.

먼저 저렴하게 여행을 할수 있게 기회를 준 페이스북 특가여행상품 그룹에 감사를 드립니다.


https://www.facebook.com/groups/308117715881260/



3달간의 지방출장동안 임시 기러기아빠생활을 하였고...아주 쬐금 고된 생활을 하다보니 내 자신과 가족들에게 선물을 주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여행을 결심했던차에 페이스북을 통해 저렴한 중국 하이난여행상품을 보게되었고 바로 예약을 해버렸죠.


개인적 사정이 생겨 취소를 할까 생각도해봤습니다만....많은 고민끝에 그대로 추진하기로 했구요.


4박6일동안의 길지도 짧지도 않은 중국 하이난(해남도)여행을  출발합니다.




해남도는 제주도 18배크기의 대만을 제외하며 중국에서 가장 큰 섬입니다. 바로 옆이 베트남이라면 이곳 기후에 대해서는 굳이 설명이 필요없을거 같습니다.


공항철도가 연결되고부터는 공항은 항상 철도를 이용합니다.


무엇보다 정확하며...비용이 저렴하기때문이죠. 4인가족 교통비가 15000원이 안될거에요. 택시나 자가용은 물론 공항버스에 비해서도 엄청싸죠



발권하고...출발3시간전부터 열려있나봐요..?? 보통 2시간전인거 같던데



미리 환전을 못해서 인터넷뱅킹을 통해 환전하고 공항 은행에 가서 위안화를 찾습니다. 5000위안 환전했는데 2000위안도 못쓰고 온거 같습니다.



저가항공사는 항상 별관으로 환승열차타고 이동해야하죠..ㅡㅡ






비행기가 연착했어요..1시간정도 게이트에서 대기한듯 합니다. 그래도 전원과 무선인터넷이용이 가능하니 그리 지겹진 않더군요



하이난행 티웨이항공 쪼만한 비행기



3열,3열 총 6열짜리 비행기인데 티켓을 둘둘나눠줘서 편하게 갈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출발하자마자 잠이 듭니다.



삼각김밥 맘에 드는데요..???



홍콩으로 태풍이 오고 있어 비행노선변경때문에 1시간가량 비행시간이 길어졌습니다. 지연출발에 비행시간까지...심신이 피곤해집니다.


어쨌던 하이난 싼야피닉스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재밌네요..^^






준비된 여행사 버스를 타고 르네상스리조트에 도착했습니다. 피곤타~~~




여행상품이 2인1실이라 굳이 불편하게 한방에 지낼 필요가 있겠나 싶어 방2개를 잡았는데 붙여달라고 했건만...A동 B동...아에 나눠나버렸네요...ㅠㅠ 


다음날 최대한 가깝게 방을 바꿨습니다.



커피한잔내려마시고 쓰러져 잡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