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

대구 2차방문기_닭똥집튀김 the 큰본부/ 대게야 새우야

by 연수현우아범 2014. 2. 6.

지난번 1차 방문에 이어서 2차방문입니다.


역시나 유쾌한 대구친구분들 덕분에 좋은 대접받았습니다.



오늘은 닭똥집튀김을 먹으러 왔습니다.



원래 가려던 곳이 영업을 쉬는 날이라 걍 바로앞에 있는 요곳으로 입장했어요.



닭똥집튀김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네요..ㅋㅋ



치킨이던 똥집이던 역시 반반..^^



요건 간장반 후라이드반



든든하게 배채우고 2차로 독도새우 먹으러 왔습니다.


대게야 새우야....상호가 참 직관적이네요...??




수족관에 대기중인 먹거리들...조만간 내뱃속으로 고고씽~~~~~~~~~~



요놈 참....니가 독도새우니...???? 난 서울에서온 강북날라리라고 한단다..



일단 대게인지..홍게인지부터 조져주고....



아직 살이 꽉차진 않았죠...??



귀여운 놈들....



순식간에 해체작업을 통해 맛난 오도리로 변신했네요...달콤하고 풍부한 맛이 일품...!!!!!!!!!!!!!!!!!!!!!!!



새우대가리는 따로 계란과 쪄서 나오는데 요것도 참 맛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