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앙마이생활기

어린이날 찾은 훼이등따오

by 연수현우아범 2008. 1. 13.
어제 1월12일은 태국에 어린이 날입니다.
집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한태네에서 연락이 와서 훼이등따오에 다녀왔네요..

한량아들 한태...조만간 태국연예계에 진출합니다.........ㅡ.ㅡ



추운 겨울날씨에도 불구하고 물속에 뛰어든 한마리 인어를 연상시키는 연수...ㅋㅋㅋ



겁쟁이 현우는 발목이상 물에 못들어가고 있습니다..ㅡ.ㅡ



물에 들어오지 않는 현우가 맘에 들지 않는 연수..



연수가 현우한테 장난쳤나보네요...기겁하고 도망나옵니다..






자 이제 연수가 작업에 들어갑니다....물속에서 이상한 철사같은거 주워서 현우한테 줍니다..

그리고 이야기합니다...이 철사가 너한테 용기를 줄거라고...물에 들어와라..ㅋㅋㅋ



열심히 설득중....




결국 허리까지 물에 들어가서 잘 놀았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