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앙마이정보

치앙마이대학 근처 mo's coffee

by 연수현우아범 2007. 10. 28.
일요일이라 외출을 했습니다....최종 목적지는 Queen sirikit botanitc garden

아침9시에 출발해서....멀지는 않습니다.....가깝습니다...중간에 몽씨모엘안에 같이 있는 몽스커피?乍 들려서 원두커피 한잔씩 사 마셨네요...

커피맛은 한마디로 별루입니다..

건물이 얼핏보면 노출콘크리트로 지어진거 같았는데....가까이에서 보니까 걍 시멘트 미장마감인거 같더군요....ㅡ.ㅡ













승질부리는 현우.....



몽씨모엘은 확장공사중이더군요.....기존에 연못에 말뚝박고 야외데크부분을 확장하는 듯 합니다....

영업은 계속하지 싶네요..



인테리어소품들 사진 몇장입니다...












서현이......제니라는 이름이 더 익숙하네요..



연수......



채연이...



이건 누군지 알아맞춰보시길..



말썽꾸러기 현우..........저희집에서는 어누~~~라고 불립니다...ㅋㅋ

저 큰 자동차를 코에 집어넣을려는 이상한 행동을 서슴치 않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