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앙마이생활기

연수 EP에 합격했습니다..!!

by 연수현우아범 2007. 11. 23.
이거 어디에 올려야 할지 카테고리선택이 좀 애메하네요......ㅡ.ㅡ

암튼 연수 EP반 시험에 합격했습니다....100점 만점에 80점...영어부분은 20점 만점에 17점...태국어는 20점 만점에 12점...

기타 수리, 탐구 영역이 있었습니다...

총 지원학생수가 얼만지는 모르겠지만 현재까지 합격자수가 112명인거 같구요...대기자들이 또 있네요....

28일날 추가시험이 있는거 같구요....

내년에 EP반을 몇반이나 늘릴려고 그러는지 학부형들이 걱정이 많네요....많이 뽑았다고...그리고 많이 지원했다고...

중학교도 이번에 같이 뽑았는데 관심밖이라 잘 모르겠습니다..

연수성적입니다....맨윗줄요...



합격한 아이들과 못한 아이들을 비교해봤더니 총점기준이 아니라....영어성적 기준인거 같습니다....영어성적이 20점만점인데...

듣고,말하기 10점....읽고,쓰기 10점.... 근데 총점 15점이하는 불합격더군요...연수가 17점인데...간당간당했습니다...ㅎㅎㅎ

아자아들 태희도 좋은 성적으로 합격했습니다....85.5점....영어성적 17.5점.....

49번이 태희입니다...



ESL는 전부 표시되어 있는걸 봐서 아마 전부 방과후 수업을 해야하는것 같습니다..

확실한건 아닙니다...




저나 연수엄마나 애들한테 참 신경안쓰거든요...공부에 관해서......

근데 연수가 알아서 잘 해주니까 고맙죠 뭐.......태국어점수가 20점에 12점이라서 한량한테 너무 낮다고 했더니 6개월배우고 12점이면 잘한거 아니냐 그러더군요..

하기야 저는 학교다닐때 국어 60점이 안된적도 있으니까요.....

암튼 우리 큰딸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