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앙마이생활기

연수유치원 졸업했습니다..^^

by 연수현우아범 2008. 3. 8.
오늘 연수 유치원졸업식을 했습니다.

학부모로써 졸업식에 참석한건 처음이네요...한국에 유치원 졸업식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이곳은 제 기준으로 제법 거창하게 하더군요..

근데 좋은건 우리나라처럼 이사장....교장...원장...연설하는게 없다는거...대신에 노래는 같이 많이 부릅디다...........ㅡ.ㅡ

학교에 도착해서 졸업식복장으로 갈아 입었습니다...이런 옷을 뭐라고 하나요..???




앞으로 유치원 3년 더 다녀야 이옷을 입어볼수 있을 동생 현우와...



친구는 이미 인형꽃다발을 들고 있네요...뾰루퉁한 연수..어리버리 같이 찍힌 현우..



그래도 친구들과 같이 있으면 마냥 즐겁죠...



엉성한 V도 한번 해보고...



태국은 참 실용적인가 봅니다..우리나라같으면 졸업식장앞에 꽃장사분들로 장사진을 이룰껀데....태국은 인형을 단 다발장사분들도 가득차 있더군요...가격또한 매우 합리적입니다..우리나라처럼 뭔 철이라고 바가지쒸우는 일은 없네요..



연수엄마는 연수를 위해 마시마로인형다발을 구입했답니다.



현우 정말 어리버리하네요..ㅋㅋ



누나만 사줬다고 징징델까바 50밧짜리 하나 같이 사줬습니다.



오~~~졸업식이 시작했네요....연수가 졸업장 받는 모습입니다.



아자아들 태희도 졸업장을 받습니다....



다시 야외로 나와 졸업생들이 빙~~~둘러선 상태에서 선생님들이 이쁜 꽃을 가슴에 달아줍니다..연수 파트너는 현우담임선생님이었던 크루 똔.



인형다발 앉고 동생과 같이..



아빠는 사진찍어야 하기에....



친구와 함께..친구는 도라에몽이군요..




사전에 찍어논 졸업사진...웃음이 좀 인위적인....^^;; 액자 잘 걸어놔야죠..



영광의 졸업장~~~~




이제 5월초 개학까지 방학입니다....물론 3주정도후 3월말부터 썸머스쿨이 시작되구요.....

앞으로 3주가 걱정스럽습니다..........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