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앙마이정보

매조 림핑시장옆 피자매니아

by 연수현우아범 2008. 3. 9.
피자매니아는 체인점입니다...다른 곳에서도 봤는데 가게마다 맛이 일률적인지는 알수가 없네요...

구글어스를 통해서 위치설명해드리면...이렇습니다..^^



매조방향으로 림핑슈퍼를 지나 올라가다보면 왼쪽으로 이런 간판이 보이면 들어가시면 됩니다.



와위커피숖과 주차장을 같이 씁니다..치앙마이에서 주차문제로 신경쓰지는 않죠..^^;;



피자매니아입니다.



즐거워 하는 연수엄마..



현우..



연수..



요렇게 기본 셋팅이 되어있습니다...물은 무제한 리필꽁짜입니다. 얼음도 꽁짜구요..



피자를 주문하면 미리 반죽해서 숙성시켜놓은 도우로 피자를 만들기 시작합니다.

밑에 노란간판에 써 있는 내용은 매달 2번째 월요일은 휴일이라네요...^^



내부 모습입니다.



깔끔합니다.



외부에도 좌석이 있는데 저녁에는 제법 사람들이 있을듯 하더군요..



까르보나라...기본은 합니다.



오늘은 돼지고기 스테이크를 시켜봤습니다..어떻게 익혀드릴까요하는 질문에 좀 당황했죠....핏기보이는 돼지고기를 먹을수 있을까..????



마르가리따 피자....피자치즈가 왕짱킹 많아서 좋았습니다. 아이들 잘먹더군요..



스파게티가 120밧....스테이크가 170밧(소고기는 210밧입니다.) 피자가 190밧...창맥주가 70밧...총 550밧입니다.

얼음도 물도 꽁짜로 주니 30밧은 세이브되니 괜찮은거 같습니다..분위기도 조용하고 깔끔하고...너무 맛있어서 다시 찾을 맛집은 아닙니다만...어디 갈때 없을까 고민될때 머릿속에 이곳이 생각나는 정도입니다.


요새 현우가 잘취하는 포즈입니다...울트라맨(태국발음 웃따맨)인지 후레쉬맨인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