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앙마이정보

나이트 바자에 위치한 호남식당

by 연수현우아범 2008. 8. 13.
나이트바자내...아누산마켓에 위치하고 있는 호남식당..



제가 듣기로는 매각을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오히려 확장을 하셨답니다..





오호~~~~메뉴판에는 없는 매운탕메뉴가 벽에는 있네요..



태국이 역도에서 금메달따서 죈종일 역도만 보여주더만...아누산에는 축구를



밑반찬 깔아봅니다..



요건 애들땜에 만드신건지....제 개인적으로는 비추~~~





사장님 말씀으로는 팟콤이라고 말씀하셨는데 직역하면 쓴야채라는 뜻인데..맛은 무하고 비슷합니다..무에 끝에 달려있는 잔뿌리를 양념해서 먹는 그맛이랄까..??? 도라지하고도 비슷하구요..암튼 뿌리야채인거 확실합니다.



숙주나물인데...들기름향이 더 좋을뻔했는데 액젓맛이 나서 좀 어색했어요....전라도음식은 또 다른가.????








맛난 음식에 소주가 빠질수 없죠...^^



메인 음식 서대탕~~~~



첫 국물을 떠서 먹는 순간.......물론 제가 그동안 과음으로 속이 말이 아니라서 그랬을수도 있지만.........

잔뜩 태국음식에 눌려져 있던 속이 쑥~~~내려가는 듯한...........^^

하지만 제 입맛에는 짠맛이 강했습니다..그래서 뜨거운 물 2번이나 더 부어서 끓여먹었는데....저는 3번 더 붇고 싶었습니다..



아누산마켓이 우기에 대비해서 야외에 지붕을 다 했더군요..



소주병.................화면에 안잡힌 소주병이 더 있죠............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