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앙마이생활기

일상에 모습들...

by 연수현우아범 2008. 8. 24.
요새 와리는 무선인터넷과 CCTV설치에 열중입니다..

학생식당에서도 무선인터넷이 됩니다..아이디와 비번이 필요한지는 모르겠네요....070전화로 잡아봤는데 잡히더군요..

P1010286.jpg

학교 방과후 모습들..



P1010261.jpg





현우가 누나기다리면서 놀다가 오줌마렵다고 고추를 부여잡고 있네요..



연수는 아이스크림을 사먹었는데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8밧짜리 꽁짜로 한개 더 먹었습니다. 네슬레 제품인거 같은데 손잡이에 한개 더 준다고 써 있나 봅니다..

제법 많이 당첨됐다고 하네요..



가만히 있을 현우가 아니죠....결국 하나 얻어먹습니다..누나가 아이스크림 사올때까지 의젓하게 기다리고 있네요..



자기가 땅에 떨어트리고 뭐라하네요...그래두 다 먹었습니다..ㅋㅋ



여자애랑 남자애랑 왜 이렇게 틀린지..



엄마랑 현우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