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앙마이생활기

잔치상..^^

by 연수현우아범 2008. 9. 24.
금일 맑음형님네 초대를 받아 방문했다가 융숭한 대접을 받았네요..^^

아침을 학교에서 먹고 갔는데...일찍은 점심을 또 엄청먹고....그리고도 모자라.....콩국수까지................ㅡ.ㅡ

사실 콩국수는 정말 민폐끼치는 건데...제가 너무 좋아하는 아이템이라...염치불구하고 만들어달라고 부탁을 했는데...아마 저때문에 오늘 같이 가신 분들 눈치안보고 맛나게들 먹었을걸요...ㅎㅎㅎㅎ

상차림이 대단합니다...버섯볶음..각종 전들....불고기..골뱅이무침...잡채....깻잎절임....샐러드...브로콜리..

태국에서 귀한 깻잎..쌈으로 엄청들 먹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콩국수는 사진도 못찍었네요....콩국수가 눈앞에 있다보니...정신을 읽어서리...ㅎㅎㅎㅎ

걸쭉하고 씹힘이 있는 콩국물은 한국산 국수면발~~~



형님..형수님 오늘 너무 잘먹고 민폐 많이끼치고 돌아왔습니다...^^

다음번 콩국수하실때....다른사람은 빼더라도 저는 꼭 불러주세요..ㅎㅎㅎㅎ


집앞에 꽁지달린 말모양에 풍경이 참 이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