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앙마이생활기

달밤에 체조.

by 연수현우아범 2008. 10. 4.
요새 달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암튼  달밤에 온가족이 체조좀 합니다..ㅋㅋ

연수엄마말로는 요가동작에 이런게 있다고 하는데..연수가 저한테 시비걸어서 시작했는데 만만치는 않네요...


저는 이 사진에 연수의 입벌린 모습보다...뒤에 현우의 얼핏 볼일듯 말듯한 애쓰는 모습이 더 웃기더군요..



현우의 애쓰는 모습......엄지발꼬락에 힘들어갑니다..ㅋㅋ



오우~~~도연수...



최근에 찍은 사진중에 가장 맘에 듭니다...느낌 좋네요..^^



자칭 배트맨...........ㅡ.ㅡ



맨날 저한테 두들겨 맞는데..그래도 아부지라고...품에 안겨서 같이 사진찍는거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