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

여행정보 및 여행속 사진들...

by 연수현우아범 2008. 10. 5.
이번에 여행한 국립공원 홈페이지입니다.

아 먼저 태국국립공원관리공단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홈페이지 주소입니다.

http://www.dnp.go.th/index_eng.asp

Huai Nam Dang National Park


http://www.dnp.go.th/parkreserve/asp/style1/default.asp?npid=150&lg=2

Doi Suthep-Pui National Park

http://www.dnp.go.th/parkreserve/asp/style2/default.asp

홈페이지를 통해서 방갈로 예약도 가능합니다. 후아이남당같은 경우에는 홈페이지상에서는 방갈로도 매우 많았는데 현지에 가보니 4개만 운영중이었습니다.

공식적인 정보를 간단하게 알려드리면..물론 홈페이지에 나와있습니다만..

후아이남당에 방갈로가 방3개 화장실2개..어른 6명 기준 1800밧입니다. 3천밧짜리는 어른이 8명인가 그렇습니다.

저희가 잔 온천내 방갈로는 방1개 화장실1개짜리가 3천밧입니다. 물론 공식 가격입니다...

치앙다오방면으로 106번국도를 타고 오시다가 빠이방면으로 1095번 국도를 타고 가시게 되는데요....목적지가기전에 중간에 꼭 쉬었다가 가세요...커피샾도 있고..그냥 음료수한잔 마실 도로변 가게들도 있습니다. 도로사정이 그렇게 좋지 않아서 아이들이 힘들어 합니다.

국립공원입장료는 하루에 한번만 내면 태국 전지역은 당일에 한정해서는 다 통용이 됩니다.

저희는 Pong Duet Hot Spring에서 표를 구입했는데요...외국인은 어른400밧..어린이 200밧입니다만...면허증 소지자는 어른40밧 어린이 20밧...차량 30밧입니다.

이때 구입한 표로 후아이남당 공원에 입장할때는 표만 보여주고 그냥 입장했습니다.

온천을 이용할때 숙박을 하면 수영장이용은 꽁짜이지만 사우나나 온천탕은 돈을 내셔야 합니다. 50밧..20밧씩이니까 그리 비싸지 않죠.

온천내 식당은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이용하셔도 괜찮을겁니다.

폭포에 가실때는 가능한 미리 수영복을 입고 가시면 편하십니다. 다녀오셔서는 주차장에 있는 화장실에서 탈의가 가능합니다.

입장료는 외국인기준 100밧 50밧..주차비 30밧...내국인 기준 20밧 10밧 30밧입니다.

그리고 모든 국립공원안에서는 주류와 담배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1박이상을 하실려면 미리 외부에서 준비를 하셔야 할겁니다.

이번에 갔을 때 얼음마저 다 떨어져 큰길에서 7킬로나 떨어져 있고 큰길에서도 또 가야 얼음을 구입할수 있다고 해서 관리인에게 비용을 지불하고 얼음공수를 부탁드렸습니다.

가능한 준비하실수 있는건 준비를 단단히 하시면 좋습니다.
.
.
.
.
.
.
.
여행중에 찍은 사진 몇장입니다.

할미꽃하고 비슷하죠..??



엄청 큰 똥파리...



불개미...상당히 공격적입니다.



아침에 산책하면서 걸었던 이끽계단...^^



이끼도 꽃이 피나봐요..



귀여운 도마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