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앙마이정보

일식집 gohanya

by 연수현우아범 2008. 10. 31.
아무리 환율때문에 고전은 한다지만...외식은 가끔해줘야 하지 않겠습니까..????

오래간만에 가족끼리 외출을 했네요...제가 예전에 한번 올린듯 한데...치앙마이에 음식배달 사이트가 있습니다.

http://www.mealsonwheels4u.com/restaurant_show.php

이곳은 좋은게 배달을 시켜야하기때문에 가격이 전부 나와 있거든요...그래서 쭉 살펴보니 못보던 일식집이 하나 새로 등록이 되어있길래 가격을 살펴보니 괜찮더라구요..

인터넷 검색해보니 평도 나쁘지는 않은거 같구요..

위치는 타페게이트에서 북쪽으로 올라가서 마지막 유턴이 있는 곳에서 좌회전해서 들어가시면 나옵니다.




골목은 협소하고 전형적인 여행객들이 자주 찾는 곳이라는 느낌이 강합니다.





그래두 치앙마이에서 오래 영업을 한듯 합니다.







보시다싶이 주차공간이 없습니다. 해자도로변에 주차를 하시고 걸어들어오시던지...일방통행인 골목에 알아서 주차해야합니다..^^;;



실내공간은 그리 넓지 않고...주변환경에 비해 조용한 편입니다.



이집은 셋트메뉴에 강점이 있는 듯 합니다.



먼저 창맥주를 한병시키고....댓자 55밧...생수1병은 10밧입니다.



총 5가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첫번째 연수엄마가 너무 좋아하는 냉라면...

에어포트플라자에 하찌방라면에 가면 같은 메뉴가 있는데요....참고로 하찌방라면은 사진금지입니다. 그래서 제가 정보를 올리지 못합니다.

암튼 그집보다 더 맛난거 같아요...하찌방은 와사비도 따로 시켜서 넣어먹어야 하는데 이곳은 겨자를 그냥 주네요..60밧



오징어튀김....50밧



제가 시킨 셋트메뉴....89밧...소고긴데 질기고 짜고 맛은 없는데..배가 너무 고파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셋트 드실분들은 생선종류나 돈까스 종류로 시켜드시면 괜찮지 않을까 싶으네요..



게맛살초밥...초밥만든걸 먹어보니 그냥 막 주물러서 만든 초밥같지는 않더군요....괜찮습니다. 60밧



튀김우동...60밧...저는 튀김우동을 시키면 우동위 얹어서 나올줄 알았는데...글쎄 한바구니를 따로 주더군요...가격도 너무 좋은데...면이 별룹니다...국물은 괜찮구요..

드실분은 우동대신 라면으로 드시면 좋을듯 합니다.



튀김 한바구니...새우랑..양파...감자..죽순.. 뭐 이런 종류들입니다.



그래서 오늘 총384밧에 팁6밧..390밧입니다.

총평은....저렴하게 일식을 드시고 싶으시다면..괜찮습니다. 돈 아깝다는 생각은 안들고요...다음에도 또 갈만한 음식점이라는 생각입니다.

'치앙마이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아이뜽따오  (0) 2008.12.01
사브사브 초밥부페식당 Shabu Shi  (0) 2008.11.18
BKK  (2) 2008.10.26
상그릴라 호텔 점심부페  (0) 2008.10.13
갓산 마리나 골프장  (0) 2008.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