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

경기도 이천 여행

by 연수현우아범 2009. 5. 10.

5월1일날 가족들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저는 근로자의 날도 일을 해야하기에 아쉽지만 같이 동행하지는 못했습니다.

동서형님께서 좋은 조건으로 미란다호텔과 미란다스파를 이용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줘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돌아왔더군요...

가는 길에 아이들 놀이터에서



드디어 미란다스파에 도착했군요..아이들이 매우 좋아했답니다..워터슬라이더는 나이 제한이 있어 현서랑..현우..은서는 이용치 못했다네요...작은 슬라이더에서 놀아답니다.

현서



현우



다음날 올라오는 길에 이천도자기축제도 구경하고 왔더군요.

현서,연수,현우



현우,연수....그리고 가장 큰 조카 나린이



현서 썬글라스가 멋지네요..^^



꼬맹이들 다 모였네요....현우,현서,연수,은서



연수,엄마,현우...제가 빠진 가족사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