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방이동 봉피양을 파헤치다......!!

by 연수현우아범 2010. 8. 22.

방이동 봉피양은 냉면...돼지갈비..설렁탕으로 매우 유명한 곳이더군요.

집 근처이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처가식구들 어른9명...식당측에서 봤을 때 돈 안되는 애들 4명..총 13명

미리 예약을 아내에게 하라고 했습니다.

고기드실거죠..??? 아니요..냉면에 수육정도 먹을거 같은데요..알겠습니다.

6시예약부탁드립니다....7시30분전에 반드시 자릴 비워주셔야 합니다.
.
.
아내가 예약은 하긴했는데..전활 끊고 나니 기분이 많이 나빴다고 합니다. 고기를 드실건지는 미리 준비를 하기 위해서 여쭤보는거라고 식당측에서 이야기했다곤 하지만....이건 누가봐도 아니라는건 알겠죠.

우리 가족을 위해서 돼지갈비를 따로 준비하겠다는 소리인가..???????

식당에 도착해서....카운터에 사장님인듯한 백발이신 분....

저..6시에 예약했습니다.

저쪽 끝방으로 가세요...안내해주시는 분들도 없고...방이 있는 주방쪽 공간에서 어리버리 두리번두리번...저희가 예약했다는 방에서는 아주머니들께서 숟가락정리를 하고 계시고...예약을 했다는 이야기에도 일을 마무리짓는 종업원분들...참...더운 날씨에..지켜보려니...과관이더군요.

봉피양..방송타고....직접보니 손님도 엄청나던데.....서비스향상에는 신경 안쓰시나봐요...??????

아..발레파킹...돈 천원받더군요...저는 안받았습니다. 당연한게..차도 안가져다주고...키만 주시고 어디어디에 차 있다고 설명만 해주셨으니까요.

개인적으로 다행이다 싶죠...엄한 돈 천원날라갈뻔했으니...

봉피양...명성에 걸맞은 서비스개선이 이뤄지길 바랍니다.



봉피양입니다.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김치와 깍두기...맛납니다...아주 맛납니다.





식전에 술안주하려고 주문한 수육...^^ 우설도 들어 있고...봉피양은 가격이 다 비쌉니다...이 수육도 고기가 한 10여첨 들어 있나..??? 25000원입니다.



냉면이 맛있다니 안 먹어볼수가 없죠..근데 제 취향은 아닙니다. 저는 자극적인 냉면이 좋은데...함흥냉면..??? 뭐 그런 종류들...

봉피양의 평양냉면은 제 스타일은 아니더군요. 그래도 먹을때 맛나게 먹었습니다.

봉피양의 평양식 냉면이 대한민국1~2위라는데.....이게 사실이라면...저는 앞으로 평양식 냉면을 먹으로 갈 일은 없을거 같습니다.




저는 양곰탕을 먹었습니다. 들어가 있는 재료들...주로 곱창들이겠죠....아주 맛났습니다. 근데 저는 일반적인 고추장양념이나 고추기름이 들어가지 않은 곰탕을 생각했는데..내장탕식으로 나오더군요.

뭐 상관은 없습니다..양쪽 다 좋아하니...암튼 아주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근데 가격이....너무 비싸요..ㅠ.ㅠ

수육 25000원..소주 4000원...물냉면 11000원...양곰탕 13000원 기본 설렁탕 10000원.....앞으로 다시 갈수 있을지..

'음식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이동 먹자골목 고기집 다송  (2) 2010.09.07
집에서 직접 만든 등심돈까스  (0) 2010.08.23
송파구 오금동 부산복집  (1) 2010.08.16
최고의 돈까스...!!  (0) 2010.08.12
집에서 만든 새우 마요네즈  (0) 2010.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