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래간만에 깨끗한 하늘을 보았습니다...^^

by 연수현우아범 2010. 9. 3.

얼마전부터 장인어른께서 양평집에 가보고 싶다고 말씀을 하시더군요.

저희가 2004년부터 2006년까지 2년동안 살았고..그후에 저희 부모님께서 현재까지 살고 계십니다.

아무래도 저희 부모님이 살고 계시니 장인어른께서는 가보고 싶어도 아무래도 어려우셨겠죠...오늘 부모님께서 서울에 다들 볼일이 있으시다셔서 잠깐 방문했습니다.

방문후에 근처에 식당에서 저녁을 해결하고 가고자....운길산역 장어구이집과...근처에 나름 유명한 죽여주는 동치미국수집을 다녀왔습니다.

작년만해도 나름 가격경쟁력이 있었는데...이제는 아닌듯 하네요...

장어등급도 3단계에서 5단계로 구분시켜놓고...잘나가는 등급은 품절이라는 당당함까지..

앞으로는 갈일이 없을듯 합니다...근처 장어집에서 먹는게 남는 장사인듯 합니다.



그래도 장인장모님과 왔으니 기분좋게 특대(ㅡ.ㅡ) 시켜봤습니다.



한마리 더 남았어요...^^

밑반찬은 뭐 간단합니다..생강이랑...기타등등..요새 상추값이 비싼데..상추는 잘 가져다 주시더라구요..아무래도 자체 밭이 있는듯..



조골조골 구워지는 장어가 맛나게 보이시죠..??? 근데 정말 맛나게 먹었습니다...^^





6마리 먹었습니다..소주는 3병...

아주 기분좋게...그렇게 먹었습니다....

.
.
.
.
.
.
장어집에서 밥을 먹을까하다가...아직 날도 더운데...근처에 이름난 동치미국수집이 있다는데...저녁은 그쪽으로..안냈을 했습니다.




시원해보이시죠...^^




가격은 이렇습니다....근처에 영화종합촬영소가 있어서 그런지...가게내부에는 코팅된 싸인이 어마어마하더군요..




제가 생각할때...국수면도 경쟁력있는 면이라 생각합니다...동치미국수다보니 냉면에 가까습니다..면이 탱탱합니다.

얼음도 둥둥둥..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청양고추 다대기..??? 다대기는 한글로 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