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내가 술을 안마실래야 안마실수가 없다...ㅠ.ㅠ

by 연수현우아범 2010. 9. 9.

맨날 맛난걸 만들어주니....술을 안마실수가 있겠습니까..?????

양질의 안주와 마시니 빈속에 마시는거보다야 낫겠습니다만....며칠 좀 쉬어줘야하는데...쩝

저녁먹고...폭등한 과일값 덕분에..이번 추석대목에 쪽박차게된 가락시장 형님만나서 위로주마셔야 합니다...쪽박이기에 종목은 돼지막창...ㅋㅋ


콩나물이 깔린 오징어볶음..올레~~~




청양고추를 총총썰어넣은 오징어해물전...해물이 별루 안보이네요..ㅎㅎ



배들고프실텐데...저는 이만 염장질하고...마져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