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와규 살치살, 390원초밥 그리고 제철 꽃게찜

by 연수현우아범 2010. 10. 8.

저녁을 너무 푸짐하게 먹었어요...ㅡ.ㅡ

어제 돌게장 담군다고 소래포구다녀온 아내가 돌게는 아직 철이 아니라 못사오고 꽃게사온걸로 꽃게찜해먹고...



알도 좀 있는데..하루묵혔다 먹으니 신선도면에서 영 아니네요...역시 해산물은 신선도가 쵝오...!!! 렌즈에 김에 서렸군요.




혼자 마트에 가는게 아니었는데.....ㅜ.ㅜ
원래 회를 한접시 사갈까했는데...회한접시 가격이나...호주산 와규 살치살 300그램이나 가격이 같아서..꽃게찜도 있겠다...개당 390원하는 초밥도 샀겠다...고기로 가자 싶어서 310그램 구입했습니다....*^^*



마블링 죽여줘요...ㅋ 역시 레어로 먹어줘야...입에서 스르르 녹습니다..




느끼할수 있으니 검정올리브를 곁들인 샐러드





개당 390원하는 홈프 초밥





충동구매....유효기간 다가오는 고추잡채..1990원...ㅡ.ㅡ;; 고추가 늙어 비틀어졌네요..쩝




캬..제가 싱가폴이라고 부르는 테스코표 화이트와인...^^
다른 화이트와인을 마실때는 안 그랬는데...이걸 마시면 싱가폴항공타고 신혼여행가던때가 생각이나요...아마도 기냐에서 마셨던 화이트와인맛과 비슷해서 그런거 같은데요....
아내왈....혹 당신 그때가 와인처음마셔본거 아니야..???
생각해보니 그렇습니다....ㅡ.ㅡ





배부릅니다..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