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정보들

아몰레드빔....이건 정말 대박이다..!!

by 연수현우아범 2011. 2. 24.

아내가 생일선물로 하사하신 제품..이름하여 버스폰으로 풀린 아몰레드빔...!!!!!

오늘 저의 아몰레드는 도착했지만...막차라 생각한 아몰레드는 오늘도 더 좋은 조건으로 풀리는군요....ㅠㅠ

집에 도착하니 이미 도착해서 싱크대주변 바닥에 널부러져 있는 택배상자..아..이거구나 싶었지만...바로 외출을 해야하기에 고이 바닥에 냅두고 이제야 뜯어봤습니다.

아이들에게 걸릴까봐....잠잘시간후에 뜯어봤네요...휴~~~

유심꼽고 등록..뭐 그런거 할 시간없습니다. 바로 프로젝터성능 확인해야죠..^^


박스열면...짜잔~~~~




프로젝터투사구 근처에 초점조절링이 있습니다...그냥 계속 한방향으로 돌려도 초점이 틀어졌다 맞았다하는거보니 하드웨어방식이 아닌거 같아요..

오~~~DLP




투사구전면입니다.
커버는 수동방식인데...반정도 밀어주면 획~~넘어가는거 아시죠..?? 반자동이라고 해야하나...ㅋㅋ




DMB안테나입니다...본체 옆면에 안테나단자가 있어요..거기에 쏙 꽂으면 됩니다.




또 놀라운 한가지...스피커가 모노이긴한데....소리크기가 장난이 아닙니다....@@




아몰레드라 화면이 좀 더 좋은가요..??




측면시야각도 좋네요..





제가 사용중인 스맛폰 스카이 미라크와 비교해봤는데..별 차이가 읍네요...두께가 아주 조금 두껍고...





액정크기도 3.5인치나 3.3인치나...도찐개찐




프로젝트성능은...정말...삼성..인정해주고 싶네요....젠장

동영상으로 보시는게 더 좋을거 같아요...조명조건이나...화면크기..화질..성능을 느끼실수 있을겁니다.

동영상에 보시면 밑에 있는 노트북이 19인치입니다. 옆에 브라운관TV는 25인치구요.

한번보시죠..^^



제가 구입한 물건중에 가장 잘 구입했다 싶은 1위는 이탈리코 캡슐커피머신 2위는 스맛폰 미라크 3위가 아몰레드빔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