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

괌여행...온워드리조트

by 연수현우아범 2011. 6. 25.







괌여행을 계획하면서 가장 신경을 쓴 부분이 숙소입니다.

아이들의 나이와 기타등등을 고려했어야 하는데요... 

초등학교3학년의 큰딸과...7살 유치원생 개구쟁이 막내 아들놈이 즐겁게 놀수 있으며...제가 해방될수 있는 그런 숙소가 필요했습니다.

패키지체험관광하고는 거리가 많이 먼 여행을 선호하는지라 숙소에서 즐겁게 놀수가 있어야하는거죠.

2군데로 좁혀졌는데..많이들 아시는 PIC리조트와 온워드리조트였습니다.

온워드는 이번에 여행준비하기전까지 듣보잡이었지만 정보를 하나둘씩 모아보니 가성비가 뛰어나고 마음에 드는 리조트인거 같더라구요.

혹자는 괌의 중심가인 투몬지역에서 좀 떨어져(차량으로 10분...ㅡㅡ)있어 안좋다고 말씀하시기도 하는데 괌을 여행다녀오신 분이면 얼마나 무의미한 불평인가 금방 알수 있습니다.

한국관광객들이 제일 많이 찾으시는....GPO(괌프리미엄아울렛)을 가려면 투몬에서는 차량이동이 필수지만...온워드에서는 도보이동도 가능합니다. 첫날 걸어서 GPO까지 가봤습니다..^^

괌에서 지내는 내내 만족스러웠던 리조트입니다. 혹 다음에 또 괌에 방문하게 된다해도....전 역시 온워드리조트를 선택할것입니다.

저희가 묵었던 객실은 지은지 덜 오래된 타워동 제일 꼭대기층 23층 디럭스룸이었는데 아마 특급호텔 스탠다드보단 낫지 싶네요.

 리조트에 도착해서 미리 예약한 조중식 식사쿠폰을 받았는데 조식1번이 빠져있더라구요...그래서 이래저래 우린 4박이라 아침을 4번 꼭 먹어야겠다 이야기를 했는데 온워드리조트 서류상에도 3번으로 되어 있다면 한국에 연락해보라하더군요.

로밍폰도 없고 스마트폰으로 젭싸게 한국측에 메일을 보내고 저녁먹고 돌아오니 답장과 즉각적인 조치가 이뤄져있더라구요...감동 서비스에 눈물 날뻔...ㅠㅠ

 



온워드는 물놀이 시설이 좋습니다. 워터파크가 있죠....제가 돌아오는 날은 현지 학교에서 단체로 와서 즐기기고 하더라구요..
PIC와 비교해서 여쭈신다면 제가 PIC를 가보지 않아 잘 모르겠습니다.

좋다고해도 우리나라 워터파크와 비교해서는 많이 뒤쳐집니다. 감안하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만타슬라이드는 짜릿하고 넘 좋았던거 같아요....저희 애들은 아주 원없이 탓을 거에요..^^

튜브슬라이드...파도풀...만타슬라이드가 탈만하구요...바디슬라이드는 각도가 너무 없어서 내려가다 손으로 밀어줘야하는 상황도 발생하고...물이 충분히 공급되지 못해서 몸과 슬라이드의 마찰로 디기도 합니다. 타지마세요..ㅡㅡ

온워드는 모든게 일단 무료이긴 한데...워터파크에서 파도풀에서 셔핑을 체험할수 있는 보드는 빌려야 합니다. 하루에 10불인데....K마트에 가면 15불에 판매하고 있으니 아이들이 있는 분들은 도착첫날 마트가서 구입해서 지내시는 내내 충분히 즐기신 후에 기증하고 오세요..^^

참....온워드는 모든게 수동입니다. 튜브슬라이드타시려면 본인이 직접 어깨에 매고 올라가셔야 합니다...몇번 타면 지쳐요...ㅜㅜ





해변과 바로 연결되어 간단한 해양스포츠도 무료로 즐길수 있습니다. 카약이나...글라스보트...스노우쿨링정도가 되겠네요..

리조트에 얼마 떨어져 있지 않은 알루팟섬에도 다녀올수 있구요...섬에 뭐 그리 볼만하게 있지는 않은데...가서 스노우쿨링하면 열대어를 제법 보실수 있습니다..^^




섬에서 게랑..뱀장어..???? 암튼 요런것들도 흔히 볼수 있구요.






 

'여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괌여행...음식들..  (0) 2011.06.26
괌여행....만타슬라이드  (0) 2011.06.25
괌여행... 출발..도착  (0) 2011.06.25
괌..드디어 내일 출발이다.  (0) 2011.06.19
6월20일 출발 괌여행준비  (0) 2011.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