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

괌여행...야경

by 연수현우아범 2011. 6. 28.


괌에서 이동수단은...대표적으로 트롤리버스라는게 있습니다. 그리고 택시가 있구요..관광객들이 선택할수 있는 마지막으로는 자동차 렌트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시간을 워터파크에서 보내는 저희 가족이 괌에 있는 내내 자동차를 렌트한다는건 좀 낭비라는 생각이 들었죠.
저녁시간에 잠깐잠깐 쇼핑몰정도에 다니는 정도였으니..우리나라 대중교통비용에 비해서 매우 비싼 금액이지만 트롤리버스를 이용했습니다.

그냥 한번타면 3달러입니다. 원래 6세이하는 무료인데...저희 애들은 다 안받더라구요....일부러 속이것도 아니지만..내지말라는데 구태여...큰애는 내야한다며 말하며 타지도 않았습니다.

가까운 쇼핑몰에 다녀오면 왕복12달러면 되는데..불과 2킬로가 조금 넘는거리를....ㅜㅜ

하지만 거리에 상관없이 1회비용은 3달러이구요...일일이용권..10달러짜리 끊으면...장거리 특정구간을 제외하고는 시내 트롤리버스는 하루종일 무료입니다. 일일이용권을 잘 이용하면 좋습니다.

택시에 대해서도 말씀드리면...팁이 포함되어야하는데..공항에서 온워드리조트까지 미터요금으로 20달러정도 나왔습니다. 팁포함 23달러지불했구요...대중교통비용은 살인적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내장마감이 나무에요...이국적이죠..^^ 사파리차량처럼 창문을 정면으로 보고 앉게금 되어 있는 좌석도 있습니다.




삼각대를 안가져갔어요....괌의 밤하늘은 별도 잘 보이던데...별도 못찍고...이건 까먹어서리...ㅜㅜ



손각대로 감도높여 찍다보니 퀄리티도....블로우도 많습니다...



도심 야경은 괌의 명동이라고 볼수 있는 투몬쇼핑가가 볼만합니다.



이 지역은 그냥 버스로만 지나가면서 봤어요...면세점은 거리가 멀기때문에...유명한 DFS갤러리네요...괌 아무곳에서나 택시타고 이곳에 쇼핑하러오시면 택시비를 갤러리에서 지불합니다. 갤러리에서 괌의 각 지역별로 출발하는 무료셔틀버스타고 리조트로 돌아가시면 되구요.






괌에는 토니로마스.플래닛헐리우드,TGI,피자헛, KFC,맥도널드등등 훼밀리레스토랑이 많습니다. 왠간한 맛집 찾아다니시지말고 이곳을 이용하는 편이 나아보입니다.




'여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주 백운산휴양림...  (0) 2011.07.24
괌여행...풍경들  (0) 2011.07.04
괌여행...인물  (0) 2011.06.27
괌여행...음식들..  (0) 2011.06.26
괌여행....만타슬라이드  (0) 2011.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