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석촌동 부산밀면_비빔밀면

by 연수현우아범 2011. 8. 18.

밀면은 무조건 물밀면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왜냐...국물이 참 맛깔나거든요..

대충 멸치,다시마등등...해산물은 기본으로 들어갔을거구요....어차피 고명으로 돼지고기편육도 올라가니 돼지고기육수도 섞였을거라 짐작만 합니다.

이놈이 그 육수죠...여름이지만 따뜻한 육수가 따로 준비되어있습니다.



그래서 매번 물밀면을 먹었는데....따뜻한 육수를 옆에 놓고 먹는 비빔밀면맛도 괜찮다 싶어서...오늘은 비빔에 도전했습니다..^^

육수옆에 놓고 먹는 시스템은 며칠전에 다녀온 해주냉면과 비슷하네요..


오래간만에 화창한 날씨에 방문한 부산밀면




맨날 폰카로 찍다가...그래도 자주가는 단골식당인데..고퀄리티로 찍어보자해서 NX10까지 모시고 갔다왔네요..ㅋㅋ

얼마전 mbc에서 최불암씨의 진행으로 냉면관련 다큐를 한적이 있는데..거기도 밀면이 소개가 되었습니다.



요새 냉면집들...특히 평양...ㅡㅡ 가격이 많이 비싼데..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그래도 부산보다는 비싼 편이라네요




원장샘은 역시나 물밀면



물밀면찍고나서 화벨이 안좋은거 같아서 티슈로 커스텀화벨설정하고 비빔은 찍었는데..티슈도 같이 찍혔네요..ㅋㅋㅋㅋ
딱 이 색깔이다 생각하시면 정답입니다.

비빔밀면 곱배기..ㅋ





비빔을 먹어봤는데요.....물밀면보다 나은거 같아요...ㅠㅠ

제가 매운걸 좋아해서 그런가요..??? 얼마전에 다녀온 해주냉면이 왜케 밍밍해졌지 생각했는데.....얼쭈 해주냉면의 80%정도의 매운맛을 내면서...암튼 양념장이 맛납니다.

아차..겨자랑 식초를 안넣어먹었네요...ㅋㅋㅋㅋㅋ 글쓰면서 깨달았네요....앞으로도 넣지 말아야겠어요...맛나더라구요..^^


밀면사장님이 마트가셨다가 반가워서 구입했다는 걸 맛보시라며 한개주시더군요.








'음식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천역 사이까이  (0) 2011.09.05
대치동 맛자랑_콩국수,칼국수  (0) 2011.08.20
건대 메이빌  (0) 2011.08.15
건대 메이빌  (0) 2011.08.15
영동시장 원조소금구이_김치불고기  (2) 2011.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