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312

이태원_3 alley pub 다 죽어가는듯 느껴졌던 이태원이 정점을 치닫고 있는거 같습니다. 생맥주가 맛나다는 추천에 택시타고 한달음에 달려왔네요. 가격도 강남에 비하면 양반중에 상양반 햐...요놈.. 자꾸 생각나네...인디카 페일 에일 흐트러지지 않고 차곡차곡 쌓여가는 엔젤링 정우성...3단 엔젤링가지고 자랑하지마라~~~~~ 킬케니 빠질수 없는 크롬바커 마지막으로 형님은 필스너생맥...난 인디카 한잔더.. 나두 필스너 마실걸....ㅡㅡ 2014. 3. 24.
건대_동해해물 도치찜 어제는 먹을 복이 덩굴채 굴러들어오는 날이었나봅니다. 아...이렇게 잘 먹고 살다가 죽으면 맛난거 못먹어서 억울해서 우짤까....ㅡㅡ 상큼한 제철 봄나물은 그 어떤 음식보다 더 맛납니다. 기름 좔좔흐르는 청어회...잔가시손질하기가 만만찮으셨을텐데... 가격은 이러합니다.. 오늘 메인..도치찜 해풍에 8일정도 잘 말린 도치 된장 미역국 도치알 찜 동해를 다 입에 품은듯한 바다내음 가득한 해초 음식자랑..설명으로 사장님이 손님과 소통하느라 말씀이 좀 많으시니 유념하시구요...ㅋ 2014. 3. 24.
남양주 덕소_복이네 한정식 울 어무니 추천맛집. 아줌마들의 식당고르는 기준은 매우 까다롭습니다. 양도 많아야하고 친절도 해야하고 맛은 기본이고 접근성도 좋아야하고..기타등등등 물빠짐..똥빠짐이 좋을듯한 개집 이것외에 음식이 더 나옵니다. 마지막에 돌솥밥과 된장찌개...당연히 누룽밥은 만들어지겠죠..??? 인당 만원짜립니다. 역시 돈내고 먹지만 돈버는 경우입니다. 이걸 집에서 만든다고 생각해보세요...ㅠㅠ 2분만오셔도 덕소역까지 마중나가시고 대려다도 주십니다..감동 서비스..!!!!! 백숙..닭도리탕같은 메인요리도 있어서 저녁에 자리깔고 질펀하게 술한잔하는것도 나뻐보이지 않네요. 2014. 3. 24.
설매제휴양림 아직 봄을 느끼기엔 무리가 있지만... 반대로 그만큼 숙소예약하기는 편하다는..ㅋ 친구들 가족들과 코바람쐬고 왔네요...^^ 설매제휴양림 제일 큰방이 주말 15만원입니다. 시설은 그리 썩 좋진 않지만 걍 대충 1박때우고 놀다오긴 거리면이나 이것저것 괜찮은거 같습니다. 하나로마트 양수리점에서 장보고... 점심먹으로 옥천면옥으로 고고씽~~~ 가격은 대충 이러합니다. 완자+편육으로 2개 시키는건데..주문실수...ㅠㅠ 완자...참치로 만든거 아니냐는 불평들이..ㅋㅋㅋㅋㅋ 옥천냉면은 물냉면이 진짠데... 겨자에 식초까지 잔뜩넣어서 먹는 친구를 보면서...안타깝다는 생각만... 비빔냉면은..냉면이 아니라 비빔장맛을 먹는다고 생각합니다. 설매제휴양림 도착요~~~~ 해발 5~600미터정도 되나봐요... 숙소..황금송... 2014. 3.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