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43

산청_알려지지 않은 벚꽃길 조용하고 느긋하게 벚꽃을 즐기고 싶다면 내년에는 이곳을 방문해보세요. 시골이라 지나다니는 차량도 적고 아마 휴일에도 인적이 드물거라 생각됩니다. 거리도 얼마 길지 않기에 걸어서 이동해보시는 것도 추천해보고 싶어요. 조만간 장관을 연출할 황매산 철쭉도 볼만한 곳입니다. 위치는 오부면과 차황면을 연결하는 1026번국도입니다. 합천으로 넘어가는 황매산터널로 가는 길도 벚꽃이 이쁘답니다. 산청에는 가야유적지인 구형왕릉도 있고 대원사 넘어가는 밤머리재도 벚꽃이 이쁘답니다. 2014. 4. 8.
산청군 생초면_원조우정식당 어탕국수 산청에서 어탕국수로 유명한 곳은 생초에 있는 늘비식당입니다. 조금 적은 양이 불만스럽긴하지만 다시 찾아봤는데 정기휴일이라 뒤편에 우정식당을 방문했어요. 생초에 가시면 대로변에 어탕국수집들이 많은데 어탕국수가격이 7000원 칼국수는 8000원으로 올랐다고 하네요. 아직 원래 가격을 유지하고 계십니다. 병곡 막걸리...맛 그닥이던데..산청 막걸리로 바꾸세요..^^ 제피가루 듬뿍얹어서 먹으면 민물고기 특유에 흙냄새도 잡아주고 맛도 한결 좋아지죠. 오늘은 국수대신 칼국수를 시켜봤습니다. 피래미들 잉어는 영 맛이 없던데... 2014. 4. 8.
종로_더테이블 입구 멋지죠..?? 실내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정말 큰~~~~~테이블이 떡하니... 가격도 매우 만족스럽구요.. 요렇게 기본 안주를 주기때문에 따로 안주없이 즐기셔도 됩니다. 주말에는 안주를 시켜주셔야 한다는 이야기가 있더군요. 그래도 안주하나 시켰어요..예전에 강남역 무슨 호프집인지 뭔지에서 먹어본 허니브레드가 생각나서 시켜봤습니다. 간혹 달달한거 먹으니 괜찮네요....배도부르고..ㅋ 너겟에일을 시작으로... 둔켈 바이젠...마셔본거중에 제일 좋았어요 마지막 마일드 페일에일 인디카 생맥의 유혹을 떨치지 못하고 이태원으로~~~ 날이 많이 따뜻해져서 외부에서 마셔도 춥지 않아요... 전자담배도 즐기면서 말이죠...^^ 2014. 4.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