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84

세면대 팝업교체하기 세면대 팝업이 고장나서 물이 줄줄셉니다. 기술자를 부르자니 돈이 제법 나올거 같고 그냥 제가 고쳐보자 마음먹고 인터넷으로 세면대 팝업부분을 주문했죠. 택배비포함 7~8000원정도..?? 저가형은 일부부품이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는 것이 있어 내구성이 안좋으니 금속으로 된 국산제품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도착한 부품들입니다. 남자분들이라면 대충 부품들이 어디어디 위치하는지 감이 오시죠..?? 좌측부터..세면대 물빠지는 부분이구요. 다음이 세면대밑부분 팝업부분과 유트랩과 연결되는 부분이구요. 다음 2개가 물빠지는 구멍을 열고 닫는 도구들입니다. 세면대 팝업부분을 제거한 상태입니다. 여기에 팝업을 장착해보겠습니다. 팝업부분은 물을 고이게 하거나 내리게 하는 매가부분과 고정하는 부분으로 나눠져있습니다. 세면.. 2014. 8. 26.
승봉도 2박3일 대부도 방아선착장에서 8시배를 타고 승봉도로 여행을 갑니다. 1시간전에 발권을 해야하더군요. 7시에 도착했지만 선착장은 섬으로 들어가는 많은 인파와 차량으로 아수라장..!!!!! 짐을 차에서 내리고 차는 근처공원주차장에 주차하고 들어가야했습니다. 신분증확인하니 꼭 챙기시고 아이들은 등본가지고 가셔야합니다. 대부도에서 승봉도까지 배삯은 어른 4900원..??? 승봉도까지 1시간30분정도..???? 맥주한잔하면 도착합니다..^^ 미리 예약해둔 민박차량이 항구에 나와있네요. 박당 10만원..2가족이 지냈으니 비싸진 않죠..?? 이일레해수욕장이 바로앞이라 매우 좋습니다. 아이들은 도착하자마자 바다로~~~~ 점심은 민박식당에서 바지락칼국수먹고 섬반대쪽 남대문바위가 있는 곳으로 바지락이랑 고동잡으로 설렁설렁걸어갑니.. 2014. 8. 17.
삼청동,경복궁 나들이 삼청동 수제비 무료주차 팁을 알려드릴까요..?? 득템한 이쁜 팔찌 경복궁은 외국인들에게 자랑하기에 손색이 없어보입니다. 2014. 8. 9.
남양주 목향원 유기농 쌈채소와 석쇠불고기가 맛난 목향원입니다. 경치도 좋고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서 동부권에서는 접근성도 좋은 편이네요. 부모님댁에서 고기를 궈먹기로 했는데 비가 와서 외식으로 급선회했는데 밥먹고 차한잔마시며 이야기나누고 아이들끼리 놀 공간도 있어 밥먹고 후다닥 헤어지는 어색한 분위기를 연출하지 않아서 마음에 드네요...^^ 음식도 참 마음에 듭니다. 나물반찬들이 간이 쎄지 않고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풍기는 들기름향에 맛이 좋구요. 쌈장은 우렁쌈장이 제공됩니다. 밥은 흰찰밥, 흑미찰밥, 차조밥 이렇게 세가지로 제공되는데 양이 적어보이는데 그렇진 않아요. 다시 찾아가고 싶은 곳입니다. 2014. 8.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