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83

강원도 양양여행 먹거리_송이버섯마을/수산횟집/옛뜰 아점으로 먹었던 버섯전골. 10점 만점. 저녁에 먹었던 쏠비치근처 수산항 횟집. 이집을 이용한 이유는 차량으로 픽업서비스해주기때문입니다. 아침에 먹은 섭국과 두부. 산초기름에 구운 두부를 시원한 김치에 싸먹으니 맛과 두부 식감이 일품입니다. 2015. 8. 31.
집밥 백선생 오물렛/살사소스 따라잡기 어제 저녁에 방송한 집밥 백선생에서 오물렛을 했더라구요. 점심때 만들어 봤습니다. 1인분씩 각각 준비하는데 밑재료 손질부터 입에 들어갈때까지 20분정도...?? 양파/당근/옥수수알/베이컨 등등..넣구 싶은거 다 넣으셔도 됩니다. 베이컨은 요런거 하나 구입해놓으시면 좋습니다. 기름 두르고 살짝만 볶아주세요. 전 식감이 살아 있는게 좋더라구요. 볶다가 계란 인당 3개씩 설탕/소금/우유넣고 잘 풀어놓은걸 부으면 됩니다. 취향에 따라 모짜렐라치즈나 걍 치즈...뭐 이것저것 다 넣으셔도 되요. 살사소스라고 같이 만들었던데...이름이 살사던 뭐던 요거 샐러드로도 참 좋군요. 토마토/양파/청양고추...저는 올리브도 넣었구요. 소금이랑 설탕..식초..레몬즙으로 간을 하는데 뭔가....20% 비더군요. 그래서 집에 있는.. 2015. 8. 26.
충북 단양...견지낚시 올해는 강우량이 충분치가 않아서 견지낚시가 그닥 별로라고 합니다. 물론 좋은 포인트를 찾아가면 괜찮겠지만....그냥 물에 발좀 담근다는 개념으로 살짝 맛만 봤어요. 하지만 대어에 대한 기대감은 있었지만...역시 한마리도 못 낚았다는.....ㅠㅠ 앞에 분들도 그닥.... 가슴깊이까지는 들어가지 못하고 그냥 강변에서 슬금슬금 해봅니다. 친구는 피래미 크기 3마리정도 낚았서 손맛이라 봤는데... 얼마나 지루했으면 셀카놀이....ㅡㅡ 아내도 손맛은 봤네요..쩝 단양읍내에서 그리 떨어져 있지 않은 저희가 묵을 숙소입니다. 걸리지 않는 바람처럼~~~ 저녁으로 궈먹을 양념돼지고기. 코스트코꺼는 항상 만족스럽습니다만....간이 좀 쎕니다. 옆방 손님들이 주신 종이박스그릴 돼지목심스테이크. 종이박스와 쿠킹호일만으로 웨버.. 2015. 8.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