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

지리산 일대....

by 연수현우아범 2012. 2. 21.

경남지역의 술은 화이트라면서요....???

서울로 따지면 진로소주...??? 라이트하게 나온게 좋은데이..??? 맞나요...????

경남에 오긴 왔나 봅니다...^^



아침 8시30분에 일어나서 12시에 도착한 경남 산청군 단성농협앞에 위치한 목화식당


밑반찬이 참 좋죠.....특히 맘에 들던...매실짱아치...갈치구이..씀바귀김치...^^



우거지..씨레기..??? 들어간 추어탕....산초가루 팍팍풀어서 먹으니..너무 맛있습니다...^^


혹시나 근처에 지나실 일이 있으시면 드셔보세요...^^



부러 내려왔으니 일은 해야죠......이모부님이 조합장으로 계신 곳..

전국에 유기농한우로 인증받은 소가...1370두인데..이곳에 670두가 있다고 합니다.



오래간만에 누렁이 소들보니....ㅎㅎㅎㅎ


이놈들은 다 거세숫소들인데.....할일들이 없어서 그런지...ㅡㅡ



사료도 직접 유기동사료를 만들어 사육합니다...유기농인증받는게 쉽지는 않은 모양이에요...그래서 그런지..구제역파동에서 전혀 문제가 없었다고 합니다.



이보부랑 여기저기 둘러볼동안 문익점박물관(??)를 애들은 견학하게 했는데...월요일은 휴관...ㅜㅜ

사진이라도...ㅎㅎ



좀 촌스러운데....???



하몽이라는 음식을 아시나요...?? 돼지고기 뒷다리살을 15개월정도 발효해서 만든다는 음식입니다. 지금 이모부님 2차가공공장에서 생산하려고 하고 있더군요...

수익성에 대해서는 저는 물음표...



저녁으로 이모부님이 기르고 자시고 하시는...지리산 흑돼지....ㅋㅋㅋㅋ



어른들하고 먹어서...편치 못하게 먹었어요...ㅜㅜ



음식점에 벽난로...군고구마궈서 주시던게...참 맛나더라구요..



저녁먹고...지린산휴양림으로 향했습니다...



하늘이 나름 맑아서 별사진 찍어봤는데...영...






































































'여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제  (0) 2012.02.28
지리산, 진주 진주냉면 하연옥, 수복빵집, 진주성  (0) 2012.02.25
새부여행준비(4)  (0) 2012.02.19
세부여행준비(3)  (0) 2012.02.17
세부여행준비(2)  (0) 2012.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