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참치맛집 은행골 목동점

by 연수현우아범 2012. 7. 10.

대학후배놈을 만나러 목동이라는 먼 동네를 다녀왔습니다.


집에 오는데 한참 걸리더군요...ㅠㅠ


그래도 맛난 음식과 좋은 사람들 만나니 기분은 좋았구요...^^



후배가 근무하는 건물지하에 은행골이 있더라구요..???? 


저는 은행골 강동점만 2번정도 가본거 같은데...암튼 반가운 마음에 방문했습니다.



가격이 좀 올랐네요..??? 오늘 먹은건 풀코스~~~~




보기좋은게 맛도 좋은건가...참 맛납니다.




주섭아 잘 먹었다.....새로 옮긴 지점에서도 대박하시길...^^




일단 은행골 목동점에 불만사항 좀 전해야겠어요...


뭔 놈에 음식을 번개처럼 빨리빨리 내오는지...테이블회전수 높이려고 그런거 아니라면....제발 천천히...좀 물어보고 내주세요...음식먹느라 이야기도 제대로 못하고...


테이블회전수 높이려고 그런거라면....다시는 안갈거구요...암튼 개선좀하세요.



우측이 배꼽살인가요..??? 씹는 맛도 좋고...




아직도 입에서 참치기름냄새가 나는거 같습니다.




입에서 살살녹는다는...





대가리 소금구이....감칠맛 나는게..아주 일품입니다.




아래쪽에 있는게 스팸이 아니구요....참치뼈에 붙어있는 살들을 모아서 차갑게 얼려서 만든건데...별미입니다..^^




방어같은 느낌이 나면서 적당히 기름지고 맛나더군요....왠간한 참치집가면 이정도 부위만 먹어도 해피한건데..




이제 그만 먹고 나가라는거 같습니다....ㅎㅎ 




맛이나 가격대는 참 좋은거 같습니다. 갈때마다 만족스럽구요....


하지만 목동점은...위에 언급한 부분이 개선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음식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사식당 윤화돈까스  (0) 2012.07.13
방이동 요시  (0) 2012.07.13
하남 석바대영양탕  (0) 2012.07.10
서울3대족발탐방 2탄 성수족발  (4) 2012.06.21
방이시장 못난이 화들닭강정  (0) 2012.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