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스마트워치 huami amazfit bip(어메이즈핏 빕) 대충 둘러보기

by 연수현우아범 2018. 1. 28.

huami는 샤오미에서 투자(??)한 회사랍니다.

 

스마트폰 어플은 샤오미 미밴드에 연동해서 사용하는 mi fit를 사용합니다.

 

여러 스마트와치가 있지만 가장 큰 장점은 한번 충전하면 45일사용이 가능하다고 회사측에서는 이야기합니다.

GPS와 GLONASS가 내장되어 있어서 자체적으로 야외활동시 트랙커로 사용가능하며 심박측정기능과 고도/기압측정도 가능합니다.

이외 미밴드에서 지원하는 기능은 모두 지원된다고 보시면 되구요.

 

가장 큰 단점은 한글지원을 하지 않아서 카톡이나 문자수신시 글자지원이 안된다는 점입니다.


자세한 스펙가 기능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cn.amazfit.com/watch-lite.html


 

박스에는 충전기와 스마트워치가 들어있구요. 충전기결착은 아주 견고하게 잘 됩니다. 




시계줄은 실리콘재질인데 겨울이라 그런지 제가 드러워서 그런지 각질이 하얗게 잘 묻는군요.....ㅡㅡ

알리같은 곳에서 시계줄은 아주 다양하게 많이 팔고 있으니 교체가능합니다.



 

뚜껑을 열면 이렇습니다.


 어메이즈핏 와치페이스라는 사이트에서 스킨(??)을 다양하게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가젯브릿지라는 어플을 통해 펌웨어업데이트방식으로 구겨넣을 수 있는데 미핏이랑 연동하면 구겨넣은 스킨이 사라지더라구요. 

제가 뭔가 잘못하고 있는거 같아요. 다른 분들은 그런 증상은 없는거 같은데 요거때문에 머리가 좀 아픕니다....ㅡㅡ

 

요건 팔들 들거나 손목을 돌렸을 때 불이 들어온 사진이구요.

구라베젤이 엄청나죠..^^




요건 꺼져있을 때 모습입니다.

야외에서 시인성도 매우 좋습니다.




크기는 그냥 손목시계의 크기와 두께감입니다.

 

포스트잇과 딱풀 큰거 뚜껑과 비교해보면 이렇습니다. 뚜껑이 높아서 실제보다 좀 더 크게 나온거 같네요.




아직 트랙커로 사용은 못해봤는데 다른 사용기를 보면 정확도가 나쁘지 않아보이더군요.

'사용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완전 무선 블루투스이어폰 SYLLABLE D9  (5) 2018.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