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앙마이정보

가볼만한 관광지 Mae Ngat Dam

by 연수현우아범 2008. 9. 8.
위치설명부터 드리겠습니다.

치앙마이에서 매림방면으로 쭉 올라가셔서....그린벨리골프장 정문을 지나서....사몽사거리를 지나서...매땡쪽으로 쭉 올라가시다보면..표지판이 나옵니다..우회전하라고...그런 우회전하셔서 쭉~~~가시면 됩니다..

치앙마이로부터 거리상 약60킬로미터정도됩니다...그리 멀지 않습니다...^^



찾아가기 쉬우니 걱정마세요..



댐있는 곳에서 배를 탑니다..



매땡쪽으로 올라가다보면 요기 삼거리에서 우회전받아서 쭉~~~들어가시면 됩니다.



달리는 차에서 찍었더니 사진이 좀 그런데...멀리 뚝처럼 보이는 곳이 댐입니다...제 추측으로는 사력댐(흙으로 쌓아만든 댐..맞나요..???)인듯 합니다.



댐 가까이 왔네요..



댐에 출입소에서 입장료를 내야합니다..아이는 꽁짜...어른들은 20밧..차량1대당 30밧..



날씨 좋죠...^^



보트타러 내려갑니다..선착장이 별루입니다...그래두 놀러가는데 그런게 상관하나요..ㅎㅎ 보트는 어른8명탑승에 목적지까지 왕복500밧입니다. 갈때 구명조끼가 없어서 조금 그랬습니다............ㅡ.ㅡ



자동차엔진을 단 요런 보트인데..바다처럼 파도가 없어서 달릴때는 더 안정감이 있더군요.....일명 롱테일보트..



아이들은 지들끼리 뭐가 그렇게 이야기가 많은지 더 바쁩니다..



탑승시작~~~~제가 제일 먼저타서 연수엄마한테 쿠사리 먹었어요...ㅋㅋㅋㅋ



탑승완료~~~~오늘 천웅이형네랑 한량이랑 같이 갔는데...
천웅이형네 장모님이 내일 다시 한국으로 돌아가십니다....오늘 어찌 좋은 추억거리가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자.........저 멀리 수평선(보이나..???) 너머로 출발~~~~



오늘 하루종일 포즈가 안좋더라............넝 카이~~~



미소공주....경연이...아주 뒷쪽에서 엄마 외할머니가 뿌듯하게 쳐다들 보십니다....ㅋㅋㅋㅋ



오늘 우리애들 상태가 영 안좋네....ㅋㅋ



뒤로..멀리보이는 댐.........



배가 이렇습니다.........발 찬조출연..연수아범..



목적지에 거의 도착했습니다..




수상음식점 및..게스트하우스...목적지 도착~~~~



수상가옥들입니다..전기도 없습니다..자가발전...오후8시면 영업중지



식당이 따로 있구요...



저희는 게스트하우스 별채에서...^^ 방이 3개인가 있습니다..1박당 100밧

뭐가....시골마당에 평상깔아놓고 노는거처럼 아주 좋더라구요......죽입니다..ㅋㅋㅋㅋ



애들 빠지면 못찾습니다............ㅡ.ㅡ



쭉 연결되어 있는 수상 영업장...컴퓨터 가라오케도 있습니다....다음에 갈때는 노트북도 가져가서 노래들으면서 놀려구요..^^



방은 이렇습니다...100밧짜린데..뭐...^^



화장실...ㅋㅋㅋㅋ 모양은 수세식인데....짐작컨데..아마 물로 직행하지않나 싶네요..ㅋㅋ



마루바닥도 숭숭구멍뚫려있구요..



에혀..그래도 하늘은 푸르고..술은 술술넘어가고...여기가 천국이다~~~



아 이런.....열심히 노는 사이에 천둥소리와 멀리 번개가 보이더니...비구름이 몰려옵니다..



비가 쏟아지기 시작하더군요..



앞에 산이 안보일정도로 소나기가 쏟아집니다.



그리고 다시 하늘은 맑게 개입니다...^^



할일없으니 아이들 사진이나...



현우는 오늘 영 상태 안좋네..



경연이 포즈좀 잡네.............ㅡ.ㅡ



즐거워 하는 아이들..





집에 갈 시간입니다....6시에 배대기시키라고 했는데.......김기사 먼저와서 기다리더군요..ㅎㅎ



가는 길에 하늘도 멋져부러~~~



석양사진 잘찍었다~~~~





좋습니다.....

배가 8인승이니 인원수 맞춰서 한번들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