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정보들

이탈리코 에스프레소머신 구입 및 사용기

by 연수현우아범 2009. 4. 15.
태국 치앙마이에서 마시던 싸고 맛난 원두커피가 그리워 여기저기 기웃거리다 드디어 좋은 조건을 발견했습니다..^^
캡슐커피를 왕창 구매하면 에스프레소머신은 무료라는....우하항


어제 신청했는데 바로 오늘 도착한 캡슐커피와 에스프레소 머신...택배 박스가 생각보다 커서 좀 놀랐습니다.



캡슐커피 480개



캡슐유효기간이 제조일로 1년6개월입니다. 5개월정도 남았네요..저희는 충분히 소화가능하지만 솔로분들은...



커피잔도 2개들어있구요..



본체박스입니다...은색도 있나본데 저희는 블랙입니다.




본체




앞머리를 열면 캡슐넣는 곳이 나옵니다.



요기로 캡슐이 들어가는 거죠



다 뽑고 투입구를 열면 사용한 캡슐이 밑에 요기 상자로 자동(????)으로 떨어집니다.



처음 기계사용시 청소용도로 들어 있는 가짜 캡슐과...스팀으로 우유거품(??)만들때 사용하는 노즐



저는 롱캡...아내는 클래식



이제 먹어봐야죠...^^



크래마 좋습니다...^^



흠....좋은데요..



아파트 베란다에서 봄비를 바라보며....
설정샷이죠..이런거 첨 해보는데 디게 무안하고 스스로도 좀 재수없다는 생각이 듭니다.....ㅋㅋㅋㅋ



평가를 구지해보자면....
제가 경험해본 캡슐커피는 네소프레소...라바짜 블루...이탈리코입니다...
일단 저는 네소프레소는 아니구요...라바짜나 이탈리코가 좋은데요...둘다 괜찮습니다. 뭘 꼭집어서 낫다 말을 못하겠네요...지금과 같은 조건이라면 당연히 이탈리코를 또 선택하겠죠.
기계적인 성능은 이탈리코가 소음이 심한 편입니다. 뭐 이런거 신경 안씁니다. 디자인은 라바짜가 당연히 최고구요...
싸다고 지른 에스프레소머신이지만...대만족입니다. 저희 아내는 이탈리코 클래식이 치앙마이에서 마시던 맛과 가장 흡사해서 만족스럽다고 합니다.

'관심정보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 팝니다..!!  (0) 2009.04.22
향수  (0) 2009.04.22
다음 지도서비스 대박예감...^^  (0) 2009.01.19
개미도 안먹는 중국산 사과  (0) 2008.10.21
풍선  (0) 2008.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