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이야기

아이들이 롯데월드 키자니아 다녀왔어요..^^

by 연수현우아범 2010. 9. 19.

저야 매일 출근해야하니 같이 못갔구요...처남네랑 연수엄마가 아이들데리고 다녀왔더군요.

처남네가 시즌권을 구입해서 저희 아이들이 덕좀 봤네요...^^

저야 안가봐서 잘 모르겠는데..아이들은 다녀온 이야기를 쉴새없이 저에게 풀어놓더라구요..

연수엄마말로는 1가지경험하려면 기다리기도 많이 기다리고해서 좀 지친다고 그러더라구요...

반일권가지고 그래도 제법 많은 경험을 해봤더라구요..

치과의사 경험하는 현우입니다. 옆에 있는 꼬마 아가씨는 조카구요.




마네킹 환자가지고 진료체험도 해보고 하네요




축구선수 체험..현우가 많이 해보고 싶었던 경기를 드디어 해봤네요...^^ 연수엄마말로는 현우가 자살골 넣었데요...ㅎㅎㅎ




그밖에 소방관..유치원선생님...세스코...등등등
그리고 체험하면 돈을 대부분 받나보더라구요...즉 임금을 받는거겠죠..안에서만 통용되는 화폐로 볼펜같은것도 안에서 구입도 가능하다고 하구요.

제가 직접 가보지 않아서 자세한 내용은...^^;;



전날밤에 카메라충전하고..메모리카드까지 끼워서 준비해줬더니 깜빡하고....ㅠ.ㅠ 그래도 폰카로 동영상,사진등 나름 애써서 찍어왔네요..

마지막 현우의 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