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생활기

결혼10년차 부부의 크리스마스 이브 보내기

by 연수현우아범 2010. 12. 24.

오늘 엄청 추웠죠..???

저는 새벽부터 일을 하니...좀 더 춥긴한데요...제가 출근하는 3~4시경은 오히려 아침6~7시보다는 따뜻하거 같습니다.

직장인분들이 출근준비하고 나서는 시간때가..정말 제일 추운거 같아요...제가 느끼기에 그렇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이지만...추운 날씨때문에 온통 신경은 가게에 가 있고....그 덕분인지 별탈없이 일을 끝내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예전같으면 뭐라도 이벤트를 만들어봤을텐데...그렇다고 걍 집에서 평범하게 시간을 보내자니...것두 좀 그렇구요.

일단 아이들은 스파게티를 해서 저녁을 먹이고...저희 부부는 집을 나섰습니다.

아파트상가 식당에가서 부대찌개에 소주나 한잔할까하고 나갔는데....음식점도 문을 닫았네요....ㅜㅜ

그래서 근처 다른 아파트 상가에 갔는데..거기도 별반 먹을만한게 없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여보 김가네가서 쫄면이랑...이런저런 분식먹으까 했더니...정말 어처구니없어하더라구요..

저는 정말 저런거 먹어본지가 오래되서...그랬던건데...ㅋㅋ

그래서 결국 추운 저녁에 방황하다가 들어간 곳이 치킨호프집.......푸하하하하

잠실나루역 앞 상가에 위치한 뉴욕치킨집입니다.

역시 치킨은 튀겨서 바로 꺼내서 호프한잔하면....정말 맛납니다...^^




여보~~~건배




저 뻥튀기봉지 들고튈까..???




아직 어린 아이들만 놔두고 맘편하게 먹겠습니까...얼렁 먹고 집에 왔습니다...^^


날추우니....집이 암만해도 최곱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