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먹다보니 해산물파티네요..???

by 연수현우아범 2011. 3. 20.

나는 가수다 봐야하기때문에 저녁을 빨리 먹었어요...뭐 항상 일찍 먹긴하지만요..^^

아내가 오늘 고생좀했네요...저야 고맙지만요..ㅎㅎ

샐러드로 참치 버터레터스입니다.





이런 음식을 먹으려면 옛날에 오뚜기스프가 나왔습니다...향수를 불러일으키죠..ㅋㅋ





화이트와인도 빠지면 안됩니다.  비싼건 아니지만 맛은 좋아요..^^





짜잔~~~메인 메뉴등장합니다..^^

코슷코에서 자숙 중새우를 구입해서 튀겼습니다.


자숙이라 육질이 좀 질기지 않을까 했는데...꽤 괜찮네요..




생선까스에요..





아이들 밥상입니다...스덴식판에다가..ㅋㅋ 군대니..???




튀긴 음식을 먹으면 느끼하잖아요...그리고 한국사람은 밥알이 뱃속에 들어가줘야 밥먹은거 같죠...
낙지젓갈입니다..^^ 인터넷으로 싸게 구입했는데...만족도 200%입니다. 800그램사길 잘했네요..





먹다보니...참치,생선,새우,낙지...전부 해산물들입니다..ㅋㅋ


깔끔한 마무리를 위해 딸기에요..지금 나는 가수다보면서 와인에 안주로 먹고 있습니당..^^
제철과일이 최고죠..







아직 식전인 분들 계실텐데...저녁식사 맛나게드세요...^^

김범수 쵝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