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셜커머셜쿠폰 사용기...풍납동 갈비골

by 연수현우아범 2011. 5. 10.

집근처..그렇다고 걸어가긴 부담스럽고..일단 차를 이용해야한다면 좋은 조건이라도 선듯 구입하기가 꺼려집니다.

아니 왜..????

한창 뛰어놀 아이들이 둘이나 있다면 이해가 되시는 분들이 계실겁니다. 그리고 술좋아하시는 분들도 이해가 되실겁니다.

그래서 구입할까말까 고민하다가..일단 구입했습니다.

위치가 번화가도 아니고...동네음식점이었고...게시판 댓글에...동네에 사시는 분이 작성한 댓글을 보니 땡기더군요..^^



잠깐 세탁공장들렸다가...대치동 학원들렸다가 집에 들어오니 5시쯤되었는데..아내는 저녁은 뭘 먹을까...세끼 준비하려니 힘드네...하면서 애교섞인 푸념을 하길래...그래.??? 그럼 오래간만에 돼지갈비먹으러가자...!!!!

집에서 택시로 기본요금입니다....2400원 4인가족이동비용치고는 매우 싸죠..^^


동네음식점이라 그리 찾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밑반찬은 이렇게..불필요한건 없더군요..그리고 저 멀리보이는 묵밥은...최고의 센스!!



쿠폰구입할때 업체홍보글에도 있지만..스테이크식 돼지갈비..그래서 고기가 아주 두툼합니다.
사실 엄밀히 이야기하면 돼지갈비는 아닌게죠...돼지목살부위입니다. 요새 돼지갈비집가면...정말 돼지갈비만 먹는다 기대하고 가시는 분들 없을겁니다. 대부분 뼈다귀 몇개에 돼지목살이나 뒷다리살부위죠.
맛이 보장이 된다면....굳이 돼지갈비라고 홍보할 이유는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고기가 기름보다는 살코기가 많아서 아이들도 많이 먹었어요..근래들어 제법 많이들 먹었습니다.



쿠폰4장..즉 4인분인데..너무들 잘먹어서...아빠는 술안주겸..가성비 최고인...갈비탕을 시켜서 먹었습니다..ㅡㅡ



쿠폰가격외에..소주2병..갈비탕..냉면...15000원 계산했는데...조삼모사인지...괜히 꽁짜로 먹은거 같아서 뿌듯한거 있죠...ㅋㅋㅋㅋㅋ

기분좋게 잘 먹고왔습니다. 쿠폰가격이 아니라면 내가 먹으러 갈까..????? 고민을 해본다면...갈거 같습니다.
쿠폰없이 그냥가서 먹으면..냉면이 꽁짜거든요..ㅎㅎㅎㅎ


올때는 걸어왔어요...거리상 2킬로가 조금 넘는데...배도 꺼트릴겸...운동겸..겸사겸사....그래야 좀 있다 시원한 맥주마시죠...^^
아산병원근처로...성내천변을 따라 내려오다...파크리오단지 가로질러서 집에 왔습니다.



집에도착해서 딸기파이~~~~~~~~~
밖에 잠시 나갔을 때 모녀가 만들었답니다.





저녁들 맛나게 드셨죠..^^

'음식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0) 2011.05.13
애슐리 잠실롯데마트점  (0) 2011.05.13
아일랜드 플러스 잠실점  (4) 2011.04.28
강동구 마늘떡볶이 셀프하우스  (0) 2011.04.20
낮부터 등심을...  (0) 2011.04.19